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MaClien

질문있어요 책상 사이즈 몇 정도로 쓰시나요? 29

2019-11-21 18:56:29 103.♡.24.33
고고자차

 지금 1200mm 사용중인데 노트북 올려놓으면 답답해져소 좀 바꿔볼까 고민중입니다.


1400은 별로 안 늘어난거 같아서 애매할 거 같고 1600이랑 1800 사이가 좀 고민되네요.


맥당 분들 몇 정도 쓰시는지 궁금하고 첨언도 좀 부탁드려요~

고고자차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9]
Alpha_GO
IP 92.♡.167.194
11-21 2019-11-21 18:58:07
·
2400요...
고고자차
IP 1.♡.114.11
11-21 2019-11-21 20:52:37 / 수정일: 2019-11-21 20:53:02
·
@Alpha_GO님 ㄷㄷ.. 2400 정도면 중간에 지지해줄 수납장 같은거라도 놔야 되는건가요?
splendare
IP 121.♡.198.82
11-21 2019-11-21 19:04:36
·
2000짜리랑 6인용 식탁을 공용으로 써요
고고자차
IP 1.♡.114.11
11-21 2019-11-21 20:54:22
·
@가을무렵님 식탁겸 작업공간인가요?
splendare
IP 211.♡.47.99
11-22 2019-11-22 10:54:55 / 수정일: 2019-11-22 10:55:19
·
@고고자차님 그런 셈이죠~ 거실에 소파 대신 6인 테이블을 놨거든요. 그래서 여기서 먹기도 하고 작업도 하고... 다용도로 활용합니다.
kaurin55
IP 223.♡.21.72
11-21 2019-11-21 19:05:20
·
1200쓰고 있는데 1800으로 바꿀 예정입니다...!!
고고자차
IP 1.♡.114.11
11-21 2019-11-21 20:54:00
·
@Piction님 역시 1200은 생각보다 콤팩트한거 같아요. 컴퓨터만 안 쓰면 괜찮은 크기인데..
삭제 되었습니다.
고고자차
IP 1.♡.114.11
11-21 2019-11-21 21:05:59
·
@MaDrOboT님 1600 사면 1800 안 사서 후회할거 같고 1800 사면 너무 큰거 사서 후회할거 같고 혹시 답글 달아주신 분도 그러셨는지요?
코시카
IP 223.♡.162.201
11-21 2019-11-21 19:18:46
·
1800 써요. 넓어서 좋아용..
고고자차
IP 1.♡.114.11
11-21 2019-11-21 21:05:23
·
@코시카님 혹시 넓어서 노는 공간은 없나요?
hyogol
IP 112.♡.231.90
11-21 2019-11-21 19:53:41
·
1800x700 에 사이드 300x1500 제작해서 사용해요.
넘나 넓어서 좋습니다ㅋㅋ
/Vollago
고고자차
IP 1.♡.114.11
11-21 2019-11-21 21:05:09
·
@hyogol님 저도 'ㄱ'자 형태로 쓰는게 제 소망중 하나인데 부럽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고고자차
IP 1.♡.114.11
11-21 2019-11-21 21:03:57
·
@김용병님 두 분이서 쓰시는가봐요..?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고고자차
IP 1.♡.114.11
11-21 2019-11-21 21:03:18
·
@센스봉님 크면 클수록 내구도도 약해지지 않나요? 그게 좀 걱정되네요. 물론 방 사이즈는 크지 않습니다..ㅠ
RoNi
IP 14.♡.130.56
11-21 2019-11-21 20:11:15 / 수정일: 2019-11-21 20:11:49
·
1800이 정말 쓰고 싶었는데 데스커의 모션데스크는 1600까지 밖에 나오지 않아 1600*700으로 사용 중 입니다.
/Vollago
고고자차
IP 1.♡.114.11
11-21 2019-11-21 21:02:31
·
@RoNi님 1600 어떠세요? 제가 1200 쓰고 있어서 40cm 늘어나면 딱 적당할거 같은데, 왠지 1600 사면 1800 안 사서 후회할거 같아요.
tschus
IP 39.♡.55.160
11-21 2019-11-21 20:12:07
·
1800 x 800이 마지노선입니다?!! 책상도 거거익선이죠!
고고자차
IP 1.♡.114.11
11-21 2019-11-21 20:58:30
·
@tschus님 다다익램과 쌍벽을 이루는 상식 같은거였군요..?
doubleburger
IP 106.♡.55.12
11-21 2019-11-21 20:35:22
·
1800+600 사용중입니다. 길이는 뭐 집이라서 적당하긴한데 깊이가 더 깊었으면 합니다. ㅎㅎ
고고자차
IP 1.♡.114.11
11-21 2019-11-21 20:57:44
·
@doubleburger님 깊이가 저도 욕심이 나는데 방 크기가 생각보다 안 커서 가로는 600mm로 갈 생각입니다. 1800은 만족스러우신가요? 좀 길어서 가운데 부분 내구성이 걱정된다든가..
doubleburger
IP 106.♡.55.12
11-21 2019-11-21 21:37:05 / 수정일: 2019-11-21 21:38:15
·
@고고자차님 엄청 거대한 통나무급 책상(전혀안흔들릴정도) 사용하다 최근에 대스커 제품으로 바꿨는데 생각보다 튼튼한 느낌이었네요. 1800 모델은 휨방지 철제레일도 두개나 받쳐주고 있어서 내구성은 걱정 없어 보였어요.
kbs1
IP 116.♡.91.63
11-21 2019-11-21 20:41:02
·
좌우사이즈 보다 위아래 사이즈가 더 신경써야 하는 부분이더라구요.
900x1800인데, 900사이즈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집에선 750x1800 사용하는데, 모니터를 더 뒤로 뺼 수 없어서 좀 답답합니다.
고고자차
IP 1.♡.114.11
11-21 2019-11-21 20:56:22
·
@kbs1님 저도 공감합니다. 이게 노트북만 놔둬도 책을 둘 공간이 사라지니 사이드로 빼야되는데 고개 돌리고 확인하고 다시 책 보고 고개 돌리고 모가지 넘모 아포요..
시아시언
IP 210.♡.166.87
11-22 2019-11-22 01:54:05 / 수정일: 2019-11-22 01:56:23
·
작업실.서재방에는 1800mm * 600mm 쓰구요
기존에 타워 맥프로 + 시네마30 + 에이조 32 및 각종 외장 장치들과 서브로 아이맥 27을 두고 썼는데 지금 신형 맥프로 기다리느라 타워 맥프로 + 시네마 30 처분하고 아이맥+에이조만 있는 상황이네요
여긴 거의 컴으로만 쓰는 공간잉라 딱히 키보드.마우스 앞쪽으로 빈공간을 많이 둘 필요가 없어서 폭은 좀 짧게 갑니다
거실쪽에는 그냥 1200mm * 800mm 짜리에 아이맥과 제플린 스피커 하나 정도 놓고 씁니다.
여긴 거실쪽이라 가끔 이거저거 보면서 차도 마시고 하니까 앞쪽 공간 여유를 좀 두는 편이구요.
LLCRC
IP 223.♡.165.130
11-22 2019-11-22 08:46:28
·
저는 1000x1000 씁니다. 역시 모니터를 멀리 둘 수 있는 게 좋구요, 랩탑과 함께 쓸 때는 모니터가 상하로 구성되는데 한눈에 들어와서 좌우로 쓰는 것보다 좋았습니다.
snemesis
IP 115.♡.210.37
11-22 2019-11-22 09:16:34 / 수정일: 2019-11-22 11:13:53
·
데탑1대 맥북1대 사용중이고 32인치 모니터/24인치 모니터 사용중인데...
책상크기는 1800*600사용중입니다...
근데 쓰다보니 책상깊이는 최소 800은 되야 편하더라구요...
가로길이는 저는 모니터/노트북거치 모두 암을 이용해서 책상에 고정해놔서 크게 상관없이
키보드/마우스만 놓을 수 있는 가로길이면 되서...1200 이상만 되면 좋겠더라구요...
그래서 갠적으로는 1500~1600*800 정도 책상을 추천드리고 싶네용
MR.VERTIGO
IP 211.♡.90.143
11-22 2019-11-22 09:25:50
·
1600 짜리 2개 ㄱ 자로 붙여서 쓰고있어요..
삭제 되었습니다.
개맛고양이
IP 220.♡.106.67
11-22 2019-11-22 18:50:44
·
120x60 쓸때나 180x80 쓸때나.. 책상 위로 올라오는 잡동사니로 공간이 좁아지는건 똑같더군요 -.-
고고자차
IP 103.♡.24.33
11-23 2019-11-23 19:50:57
·
@개맛고양이님 앗..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