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실.서재방에는 1800mm * 600mm 쓰구요 기존에 타워 맥프로 + 시네마30 + 에이조 32 및 각종 외장 장치들과 서브로 아이맥 27을 두고 썼는데 지금 신형 맥프로 기다리느라 타워 맥프로 + 시네마 30 처분하고 아이맥+에이조만 있는 상황이네요 여긴 거의 컴으로만 쓰는 공간잉라 딱히 키보드.마우스 앞쪽으로 빈공간을 많이 둘 필요가 없어서 폭은 좀 짧게 갑니다 거실쪽에는 그냥 1200mm * 800mm 짜리에 아이맥과 제플린 스피커 하나 정도 놓고 씁니다. 여긴 거실쪽이라 가끔 이거저거 보면서 차도 마시고 하니까 앞쪽 공간 여유를 좀 두는 편이구요.
LLCRC
IP 223.♡.165.130
11-22
2019-11-22 08:46:28
·
저는 1000x1000 씁니다. 역시 모니터를 멀리 둘 수 있는 게 좋구요, 랩탑과 함께 쓸 때는 모니터가 상하로 구성되는데 한눈에 들어와서 좌우로 쓰는 것보다 좋았습니다.
데탑1대 맥북1대 사용중이고 32인치 모니터/24인치 모니터 사용중인데... 책상크기는 1800*600사용중입니다... 근데 쓰다보니 책상깊이는 최소 800은 되야 편하더라구요... 가로길이는 저는 모니터/노트북거치 모두 암을 이용해서 책상에 고정해놔서 크게 상관없이 키보드/마우스만 놓을 수 있는 가로길이면 되서...1200 이상만 되면 좋겠더라구요... 그래서 갠적으로는 1500~1600*800 정도 책상을 추천드리고 싶네용
IP 211.♡.90.143
11-22
2019-11-22 09:25:50
·
1600 짜리 2개 ㄱ 자로 붙여서 쓰고있어요..
삭제 되었습니다.
개맛고양이
IP 220.♡.106.67
11-22
2019-11-22 18:50:44
·
120x60 쓸때나 180x80 쓸때나.. 책상 위로 올라오는 잡동사니로 공간이 좁아지는건 똑같더군요 -.-
고고자차
IP 103.♡.24.33
11-23
2019-11-23 19:50:57
·
@개맛고양이님 앗..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넘나 넓어서 좋습니다ㅋㅋ
/Vollago
/Vollago
900x1800인데, 900사이즈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집에선 750x1800 사용하는데, 모니터를 더 뒤로 뺼 수 없어서 좀 답답합니다.
기존에 타워 맥프로 + 시네마30 + 에이조 32 및 각종 외장 장치들과 서브로 아이맥 27을 두고 썼는데 지금 신형 맥프로 기다리느라 타워 맥프로 + 시네마 30 처분하고 아이맥+에이조만 있는 상황이네요
여긴 거의 컴으로만 쓰는 공간잉라 딱히 키보드.마우스 앞쪽으로 빈공간을 많이 둘 필요가 없어서 폭은 좀 짧게 갑니다
거실쪽에는 그냥 1200mm * 800mm 짜리에 아이맥과 제플린 스피커 하나 정도 놓고 씁니다.
여긴 거실쪽이라 가끔 이거저거 보면서 차도 마시고 하니까 앞쪽 공간 여유를 좀 두는 편이구요.
책상크기는 1800*600사용중입니다...
근데 쓰다보니 책상깊이는 최소 800은 되야 편하더라구요...
가로길이는 저는 모니터/노트북거치 모두 암을 이용해서 책상에 고정해놔서 크게 상관없이
키보드/마우스만 놓을 수 있는 가로길이면 되서...1200 이상만 되면 좋겠더라구요...
그래서 갠적으로는 1500~1600*800 정도 책상을 추천드리고 싶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