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예전부터 해보고 싶던 세팅인데 마침 친구한테 맥프레 2013 디스플레이 나간걸 저렴하게 업어온 김에 해봤습니다.
아이픽스잇 스타터 킷 공구만 사서 그냥 보고 따라했는데 의외로 별 탈 없이 잘 되네요.
작동하지 않는 스크린을 사용자 쪽으로 45도 정도 접어서 쓰고 있었는데 제거하고 나니까 깔끔하고 무게도 엄청 줄어든거 같아요 ㅋㅋ
회사와 집에서 모두 모니터에 노트북을 연결해서 쓰는지라 들고 다니면서 써보려고 합니다 ㅎㅎ 키보드 터치패드 좌우로 쓰는거보다 더 깔끔하고 편한거 같기도 하구요 ㅋㅋ
(울트라나브 처럼 맥북 키보드+터치패드는 따로 입력기로 출시 안되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당연하게도 와이파이와 블루투스가 안됩니다.. 안테나가 스크린 쪽으로 있어서요..
USB 무선랜을 하나 연결해서 쓰려고 하는데 가지고 있는 iptime N150UA 가 모하비에서 잘 안되네요.
혹시 모하비에서 리얼텍 드라이버를 뭘 깔아야 하는지 아시는 분 있으면 좀 도와주세요..
아니면 맥 호환 잘되는 USB 무선랜을 좀 추천해주시면 그냥 아마존에서 하나 주문하려고 합니다.
상판을 잘 분해하면 와이파이 안테나만 잘 뽑아낼 수 있을거 같기도 한데 짱짱하니 너무 잘 닫혀있어서 어디서 분해를 시작해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Vollago
좋네요 ^^
이따가 업그레이드 된 사진 올릴게요
나중에 성능도 영 못쓸 정도가 되면 입력장치 전용으로도 한 번 개조해 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