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 댓글에도 좋은 프로그램을 소개 해주셔서 본문에 남깁니다.
사용해보니 굿!! 이네요
NuRi님의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http://nuridol.egloos.com/4123020
3가지 이상 언어의 입력소스 변경이 너무 귀찮아서
찾아보았습니다.
필요하신분이 있을듯 해서 남겨봅니다
사이트 주소는 : http://www.rockcell.net
IMEShortcuts
제 경우 세팅은 이렇게 했습니다
블로그로 대처 합니다(죄송)
http://itslog.tistory.com/m/16
/itslog.tistory.com ~블로그는 어렵네/
예전에 제가 만들어 둔 것도 있습니다.
/itslog.tistory.com ~블로그는 어렵네/
일본어 변경이 왼손 찾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요...
일본어를 우측 옵션키 빠르게 두번클릭 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그리고 우측옵션으로 영어가 전환안되고 좌측옵션 일본어키의 영향을 자꾸 받네요...
입력소스 설정도 똑같이 잘 따라했는데 말이죠.. .ㅠ
도움이 못되서 죄송합니다.
/itslog.tistory.com ~블로그는 어렵네/
그냥 사용중이던 isHUD가 제일 낫네요 저한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