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히세요.
맥os에서 스타즈2하시는 분 계신가요..?
여쭤보는 이유는
맥os에서 스타1이나 스타2를 하면 마우스 가 엄청 뚝뚝 끊기더라구요..
터미널에서 마우스 가속도 조정도 해봤는데 별 의미 없는것 같고...
혹시 이 같은 부분 해결하신분 계시나요 ㅜ
맥북프로
아이맥 모두 동일증상이 나타납니다..
마우스는 g102입니다 ㅎㅎ:;
/Vollago
안녕히세요.
맥os에서 스타즈2하시는 분 계신가요..?
여쭤보는 이유는
맥os에서 스타1이나 스타2를 하면 마우스 가 엄청 뚝뚝 끊기더라구요..
터미널에서 마우스 가속도 조정도 해봤는데 별 의미 없는것 같고...
혹시 이 같은 부분 해결하신분 계시나요 ㅜ
맥북프로
아이맥 모두 동일증상이 나타납니다..
마우스는 g102입니다 ㅎㅎ:;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