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스토어 일 진짜 개판으로 하네요.
매장에서 성질냈었는데도 성질이 나네요
다들 애플스토어 조심하세요.
제가 맥북프로 2016 late CTO 최고급으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1. 키보드 수리 건으로 수리를 맡겼는데 (1주일) 키보드는 수리해놨는데 상판과 하판 연결부에서 소리가 납니다. 다시 수리를 해달라고 맡깁니다. (1주일)
2. 찾으러 오라고 해서 갑니다. 다시 소리가 납니다. 어이없는건 상판과 하판에 찍힘 하나씩을 만들어 놓습니다. 도저희 찝찝해서 쓸 수 없어 찍힘과 소리나는거 어떡할거냐고 했더니 하판은 못갈아주고 상판만 갈아주겠다고 합니다. 상판을 갈아서 다시 연결하면 연결부 소리는 안날거고 찍힘도 없어진다고 합니다. 14일 걸릴거랍니다. 오케이 하고 그럼 컴퓨터 사용을 못하니 구매 후 반품해도 괜찮겠냐 했습니다. 그러랍니다. (여기서 대응도 웃깁니다. 구매를 진행했던 분이 ‘반품이 가능했으면 좋겠다, 행운을 빈다’ 라는 농담같지도 않는 헛소리를 날립니다. 물어보고 진행했는데 뭔???
3. 찾으러 오랍니다. 방금 갔다왔습니다. 구매했던 맥북 반품하고, 수리했던 거 찾았습니다. 찍힘 2개가 더 생겼습니다. 하판에 찍힘2개가 더 생겼습니다... 컴플레인 걸었습니다. 소리 나는 것도 미세하게 나고 고쳐진게 없습니다.. 다시 내려가서 확인 해보겠답니다. 10분 걸릴거라더니 1시간 동안 묵묵부답입니다. 여기서 웃긴게 저는 몰랐는데 여자친구 말에 의하면 저희한테 안걸릴려고 외곽으로 얼굴을 가리고 대책 논의하러 다녔답니다. 여자친구가 기대리다 지쳐 뭐하시는거냐고 짜증을 냅니다. 매니저가 왔습니다. 지니어스인지 뭔지 4명이나 와서 옆에 있습니다.
매니저 왈 ‘다른 사람 컴퓨터와 컴퓨터가 바뀌었다’ ...........
아 진짜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뭐하는 걸까요? 더 짜증내고 오지 못해 성질이 뻗칩니다. 아니 동네 문구인가요?? CTO 500 입니다. 다시 이것 땜에 또 와야되냐니 ‘네’ 랍니다. 그냥 죄송합니다가 다입니다. 저 강남과 가깝지도 않습니다...
1. 시간: 왔다갔다 시간, 컴퓨터 못 쓴 시간
2. 돈: 기름비, 주차비
3. 어이없음: 컴퓨터를 다른 사람 것과 바꿈, 얼굴 가리고 지들끼리 대책회의
마음 같아서는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하고 싶습니다. 장난하나요? 고소를 해야되나요?? 컴퓨터 바뀐 걸 다시 그 사람한테 받아서 수리를 받아서 저한테 주나요???????? 여자친구 의견은 우리한테 거짓말 하려다가 말을 한 것 같다고 합니다.
다른 분들 피해없으시길 바라고, 집 가까운 동부 가세요. 거기 오히려 수리 경험 많으신 분들 있지 않습니까? 그리고 수리건 몇 번이면 교환 아닌가요???
조심하세요.......하....
애플스토어 버버리 출신 무슨 사장인가 부사장인가 오고 나서 겉멋만 늘었고 제대로 되는게 없습니다.
고소를 해야....
무쪼록 불이익이 없으시길.....
잘 마무리 되셨으면 좋겠네요..
분이 안 풀려서 그날 영수증으로 설문조사 같이 날아왔는데 거기에다가 구구절절 있었던 일 다 쓰고 전부 최하점 줬어요. 한 사람 거 더 오길래 또 전부 최하점.
오늘 매장 들르니 그 인간 있었는데 저 발견하자마자 고개 홱 돌리더라고요. 왜 아직도 근무하세요? 하고 물어볼려다가 사람 너무 많아서 그냥 말았네요.
진짜 기술지원도 고객 호구로 보고 거짓말하고 매장 직원도 일순간 위기 모면해 보겠다고 지들끼리 입 맞춰서 거짓말하고.
아 화나요 진짜.
진짜 사람 똑바로 뽑았으면 좋겠어요.
알바생 급구해서 돌린답니까.
명색이 한국에 하나 있는 애플스토어인데 수준 참 ㅋㅋㅋㅋ
애플스토어 들어오기전에 공인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받았을때는 일처리 빠릿하고 잘하던데 정장 공식 애플스토어는 좋게 평을 내리는 사람을 본 적이 없네요.
저도 아이폰 수리 때문에 매번 40키로 운전해서 왔다갔다 했었는데 뭐 사과도, 보상도 없더군요 3번이나 왔다갔다 했는데... 호주에서...
매우 실망했어요
상판 하판 연결부에서 소리난다는 게 열었다 닫을 때에 난다는 건가요?
만약 다른 사람한테 갔던거 어찌해서 회수해 왔다고 해도, 애플 말고 외부인 손에 들어갔다 온걸 어떻게 믿냐고, 혹여나 나중에 다른 고장나면 그 수리비는 내가 물어야 하니까 무조건 신품으로 교체 받으세요....
500짜리를 다른 사람한테 줬다니 저런 또라이들이....
정말 바뀐 게 맞다면 일처리가 너무 미흡한 거고, 바뀐 게 아니라면 변명치고는 너무 치졸합니다.
직원들끼리 회의하지 않는 분위기라고 자랑스럽게 지니어스가 얘기했었습니다. 그러니 지들끼리 속닥속닥 하는 거짓말하는 문화가 있나봅니다.
수리능력도 없고, 남의 물건이라고 찍힘까지 만듭니다. 절대 가지마세요.
시간 낭비 정신 낭비입니다
근데 지니어스는 전문적이어야 하는게 기본일텐데...
서비스센터에 내 차 수리 맡겼는데 다른 사람 줬다고 생각해보세요.
고소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