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로 존중하는 마음으로 글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처음 입당하신 분들은 공지를 필독해주세요 :-) "] ||:||
LCD화면이 너무 밝은것을 싫어해서 조금 어둡게 조정하는 편입니다.. (배터리절약도 있구요)
3~5칸 정도 낮추어서 사용하는데 부팅하고 나면 최대밝기로 리셋되어있습니다...
밝기 고정하는 옵션이 있나요
||:|| ["서로 존중하는 마음으로 글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처음 입당하신 분들은 공지를 필독해주세요 :-) "] ||:||
LCD화면이 너무 밝은것을 싫어해서 조금 어둡게 조정하는 편입니다.. (배터리절약도 있구요)
3~5칸 정도 낮추어서 사용하는데 부팅하고 나면 최대밝기로 리셋되어있습니다...
밝기 고정하는 옵션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