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OS 재설치할 때에는 부팅 시 cmd+R 눌러서 디스크 유틸리티에 들어간 후 디스크를 포맷하고 나서 OS를 설치했었는데요.
중고판매하는 경우 데이터 복구의 위험성 같은 걸 고려해서 제대로 초기화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윈도우10의 경우는 OS 자체적으로 초기화 기능이 있어서 그걸 활용했는데, 맥의 경우 중고판매를 아직 해본 경험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잘 아시는 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개인적으로 OS 재설치할 때에는 부팅 시 cmd+R 눌러서 디스크 유틸리티에 들어간 후 디스크를 포맷하고 나서 OS를 설치했었는데요.
중고판매하는 경우 데이터 복구의 위험성 같은 걸 고려해서 제대로 초기화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윈도우10의 경우는 OS 자체적으로 초기화 기능이 있어서 그걸 활용했는데, 맥의 경우 중고판매를 아직 해본 경험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잘 아시는 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D
요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