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x니 장식장을 구매할려고 하는데 다들 어떤 장식장 쓰시는지 궁금합니다 또 트x니 쓰시는 분들중에 모듈러 왜 오페라하우스도 같이 전시할려고 하는데 광폭으로 업그레이드 해야될까요 ? 이케아 유리 장식장 처분하고서 제대로된 장식장 살려하니 너무 생각할게 많네요 ㅠㅠ
깊이가 항상 아쉽습니다. 모듈러 밑판 넣으면 여유가 아예 없는 수준이고 10270 서점의 가로수처럼 밑판 밖으로 튀어나오는 부분이 있으면 유리문에 눌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모르고 구입한 건 아니긴 하지만 마음속에 장식장 추가하고픈 욕구가 항상 있네요 ㅎㅎ
광폭이란 옵션 추가하면 괜찮지 않을까요?
고민이네요 뮤지엄은 너무 비싸고 ㅜㅜ
너무 비싸서 그렇지...
새로 구매하시는 것도 좋지만
중고도 한 번 알아보세요~
중고 생각은 못해봤네요 생각해 봐야 겠어요
트X니 제품에서는 모듈형인가 장식장 2개를 합치는 방식으로 구성을 해야합니다.
이 경우 단점은 중간에 장식장 기둥이 레고를 가린다는 점입니다.
이게 싫으시다면 가격은 부담되지만 한번에 마이뮤x엄으로 가시는게 좋습니다.
트x는 굉폭으로 해도 오페라 하우스 전시를 못하는군요 ㅜ
상당히 난감하네요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