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헤슘과 아제스터치, 리얼포스 쓰다가 화나는 일이 있어서 리얼포스 던져서 부시고 덱과 필코로 버티는 분노조절장애가 있는 놈입니다ㅠㅠ 아까운 내 렬포스.....
간단한(?) 코딩을 많이 하는데 코딩에 필수인 괄호 칠때마다 오타나서 짜증이 마구 솟구칩니다. 오른손 새끼손가락으로 시프트 누르고 주로 검지나 중지로 눌러 쓰는데 괄호 열어야할때 +가 쳐지기도하고, 닫는 괄호를 치기도 해서 분노게이지가 막 상승하네요.
혹시 뭔가 좋은 방법 없을까요? 아무리 연습해도 오른손만으론 무리 같기도 해요ㅠㅠ
/Vollago
저는 괄호나 우측 키보드의 특수키들은 왼손으로 쉬프트를 누르다보니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고 있었네요..
왼손으로 쉬프트, 괄호는 오른손 중지와 약지로 입력합니다.
그러고보니 일반 문자 입력시에도 제가 왼쪽 쉬프트를 메인으로 사용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