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가는 한국 출장에서 라운지 이용하려고 일부러 SMBC카드 골드 신청했는데 라운지에 뭐 커피랑 음료수 빼고 아무것도 없네요 ㅎㅎ 칼라운지 생각해서 간단한 주전부리라도 있을줄 알았는데 ㅠ.ㅠ 깔끔하긴한테 체어들도 좀 작고 조금 실망이네요. 그나마 흡연실 별도로 있다는것 빼고 메리트가 없네요. 커피한잔 마시고 담배한대 태우고 그냥 가야겠네요.
주변에 있는 항공사 라운지가 나아요
그 공항에서 델타라운지가 가장 나았던것 같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