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이츠를 먼저 시작했는데 아무리 해도 시급 1500을 넘기질 못하네요 ㅋㅋ
단가가 너무 짭니다.
근데 며칠 전에 데마에칸 등록해서 해봤는데 건당 천엔 넘는 오퍼를 줍니다.
시급 2천엔 가볍게 넘기네요;;;
근데 우버이츠 처럼 한 사람한테만 오퍼를 주는 게 아니라 여러 사람한테 오퍼를 줘서
선착순 방식이라 금액 큰 거 뺏겨 버리면 멘탈이 나가버리네요 ㅎㅎ
어제는 동시에 켜놓고 하도 오퍼가 안 와서 우버 하고 있는데 데마에칸에서 천엔 넘는거 3번 캔슬해버리니 또 멘탈 나가고요 ㅜㅜ
/Vollago
데마에칸은 자격 외 활동은 안 되는 걸로 알아요.(영주자, 정주자, 워홀)
저도 한때 생각해봤지만, 직업상 전화통 붙잡고 일해서 자릴 벗어날수 없어서, 심야에 짧게 컴터앞에서 하는 알바정도는 합니다...
비만 안 오면 할만하네요.
걱정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쓰읍 소비자 입장에서 일본 배달시장은 참 노답인듯 싶습니다.
허긴 이번에 유럽가서 보니, 전동 킥보드나 차량 빌리는데 우버의 절반인 업체가 태반인데 모르면 눈탱이 맞을뻔 했어요...
저도 아는 치킨집 사장님한테
우버는 판매금액의 40% 를 수수료로 가져가는 도둑놈이라고 들었습니다.
그거 배달료로 얹어주는 것도 아니면 수익이 엄청나겠군요....
항상 안전운전 하세요!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