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개발한당 ·자전거당 ·방탄소년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노젓는당 ·나스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바다건너당 ·여행을떠난당 ·육아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요리한당 ·AI당 ·덕질한당 ·임시소모임 ·꼬들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e북본당 ·찰칵찍당 ·클다방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X세대당 ·ADHD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일본산당

Q/A 9/4 일본 재입국하는데 태풍 힌남노 영향 16

1
2022-09-02 10:21:22 수정일 : 2022-09-02 10:23:41 223.♡.178.239
도쿄징

F054FCD1-065B-4B99-B1E6-3547A18E959B.png

89FCE66D-1DF2-4920-B255-A846C97646E1.png

안녕하세요!!

오봉야스미 겸 한국에서 재택근무한다고 

약 한 달 간은 한국에서 머무르고 있는데요

이번주 일요일 9월4일 인천공항에서 나리타 공항으로가는 오후 17시 30분 비행기인데 우리나라 태풍 영향으로 비행기가 뜰지 안 뜰지 의문인데요

결항 될 가능성이 크다고하는데 

내심 결항되어서 한국에 더 머무르고 싶은 심정도 있습니다만………ㅎ 저와 같은 날에 일본으로 재입국 하시는 분은 어떤가요?

일요일 출국이라 오늘 PCR검사 받고 내일 음성 증명서를 들고 일요일에 가야하는데… 결항이 된다하면 오늘 PCR검사도 안 받아도 되는건데 어째야할지 ㅠㅠㅠㅠ

그리고 에티오피아 항공이라 저번에 블로그에서 봤는데 결항이라고 안 알려줬다는 분도 봐서요ㅠ 

지방에서 인천까지 가야하는 상황이라 짐 다 싸서 인천갔는데 결항이면 정말 화가 날 것 같은데 ㅠㅠ

영어가 안 돼서 인천 공항에 물어봐도 괜찮나요?

도쿄징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6]
삿신
IP 106.♡.52.133
09-02 2022-09-02 10:24:23
·
태풍 핑계로 9/7을 노려보세요.
그러면 PCR 안받아도 되지 않을까요..ㅋㅋ
도쿄징
IP 223.♡.190.29
09-02 2022-09-02 11:10:07
·
@삿신님 이왕 이렇게 된 거 한국에서 무릎 수술 받을 게 있는데 수술까지 받고 일본 가야겠습니다ㅋㅋ
revense
IP 122.♡.58.154
09-02 2022-09-02 10:28:38
·
저라면 회사에도 태풍 영향 없어진 후에 일본 가겠다 연락해볼거 같네요 ㅋㅋ
PCR 비용도 만만치 않으니 ㄷㄷ
도쿄징
IP 223.♡.190.29
09-02 2022-09-02 11:09:44
·
@revense님 넵! 그래 보려구여!!!ㅋㅋ
MillerTime31
IP 116.♡.10.53
09-02 2022-09-02 10:50:51
·
저도 9/4 재입국 예정입니다.
pcr은 이미 받았구요
결항될 가능성이 크다는건 어디서 나온 정보인가요?
/Vollago
도쿄징
IP 223.♡.190.29
09-02 2022-09-02 11:07:03
·
지인한테 들은 소식입니다.
PCR 일찍 받으셨네요
48시간 이내 아닌가요?
@MillerTime31님
왱코
IP 113.♡.194.80
09-02 2022-09-02 11:31:13
·
@도쿄징님 일본은 72시간입니다.
도쿄징
IP 223.♡.178.158
09-02 2022-09-02 11:36:52
·
아 저는 이 때까지 반대인 줄 알았네요ㅋㅋㅋ @왱코님
aircool
IP 210.♡.202.97
09-02 2022-09-02 11:06:32
·
인천출발이 9/4일 오후5시30분인가요? 조금 위험할수 있습니다.
비행기가 안뜰 확률이 꽤 될거라 생각합니다. 문제는 공항이나 항공사에 지금 확인한다고 해도 원하시는 답을 못 얻을겁니다.
그 사람들도 비행기가 결항되면 그로 인해 이런 저런 지장을 받게 되니 말이죠.
외국항공사는 얄짤없이 결항되더라도 국적기가 되도록 비행기 띄우는 편이였습니다.
문제는 경로도 아직 유동적이라 확률이라는 거죠. 저라면 일본회사에 연락해서 조금 일정 조정하겠습니다.
도쿄징
IP 223.♡.190.29
09-02 2022-09-02 11:09:19
·
네 오후 다섯시 반 경입니다ㅎㅎ 그렇지 않아도 가족들도 많이 걱정해서 추석까지 보내고 다음주 일요일에 일본으로 재입국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아마 일본 회사측도 알겠다고 해줄 것 같으니.. 출발 직전 날인 내일 연락해보려구요. 결항이 안 되더라도 일본에 도착하고서도 비 맞으면서 집 가기가 힘들 것 같아서..@aircool님
aircool
IP 210.♡.202.97
09-02 2022-09-02 11:13:31
·
@도쿄징님 일본회사 대부분 안전 제일이 기본 방침입니다.
걱정마시고 회사 연락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본에서도 뉴스에서 심각하게 다루고 있습니다(지금은 오키나와 인근지역이지만요).
Episode
IP 104.♡.253.80
09-02 2022-09-02 16:53:58 / 수정일: 2022-09-02 16:55:54
·
십수년간 일본에 살면서 여름철 태풍 때문에 비행이 어떻게 될지 많이 고민하고 경험해본 바로는, 올려주신 일기도대로라면, 행선지가 도쿄인 경우 결항되지 않을 확률이 커보입니다. 결항여부는 출발지의 기상보다, 도착지의 기상에 영향을 받는데, 큐슈행 항공기를 결항될 확률이 있을 것 같지만, 도쿄의 기상은 별 문제가 없어보이네요. 다만 위의 aircool님 말씀처럼, 일본에서 태풍은 그야말로 모든 일의 이유가 될수 있으니, 상담해보시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도쿄징
IP 203.♡.208.110
09-03 2022-09-03 01:25:43
·
@Episode님 제가 봐도 저정도의 위치라면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6일이면 몰라도… 4일이면 아직까지 괜찮을 것 같다고 판단이 서네요ㅎㅎ
민중의지팡이
IP 1.♡.10.100
09-02 2022-09-02 19:06:49
·
9/4 오후면 결항 안 될거같습니다
도쿄징
IP 203.♡.208.110
09-03 2022-09-03 01:24:42
·
그쵸 ㅎㅎ 근데 태풍이 지나고나서도 여유를 두고 비행기 예매하라고해서 그렇게 하기로 했습니다 ㅎㅎㅎ 덕분에 일주일 더 있다갈 수 있을 것 같네요 @민중의지팡이님
슈추
IP 110.♡.55.132
09-02 2022-09-02 22:03:10
·
9/4오전 9시경 오사카행 비행기라 그냥 일정대로 가겠거니 합니다
저녁에 PCR검사도 오늘 저녁에 받았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