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일본산당

잡담 한국->일본 오미야게(부서 사원들 뿌릴용) 어떤게 있을까요? 37

2022-06-21 22:29:50 182.♡.68.226
Etta
일본 -> 한국이나 일본 국내는 그냥 지역별 아무거나(?) 잡히는데로 사서 뿌리는데..
 
한국 -> 일본의 경우가 참 애매하네요..
 
옛날처럼 한국 물건이 희귀한(?)경우면 참붕어빵 같은거 사서 적당히 돌리고 말겠는데..
 
요새는 다이소에서도 한국 식품을 파는 수준이니..
 
지금 생각 나는 건
 
감귤 초콜릿.. -> 이건 저도 굳이 안 사먹는 물건이라 주기 미안합니다.. ㄷㄷ
 
경주빵•황남빵 류 -> 나이 드신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은데.. 호불호가 갈릴 것 같고.. ㅠ
 
무난하게 뿌릴만한게 뭐가 있을까요? 흐음..
Etta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7]
Gomjii
IP 120.♡.231.250
06-21 2022-06-21 22:49:45 / 수정일: 2022-06-21 22:50:00
·
사골우려먹는거 같긴해도 대부분 김 혹은 여성분들 많으시면 마스크팩이 좋았던거 같습니다.
Etta
IP 182.♡.68.230
06-21 2022-06-21 23:51:04
·
Gomjii님// 답변 감사합니다.
김이랑 마스크팩도 불호 거의 없긴 해서 좋긴하죠.. ㅎㅎ

그런데 뭔가 직장 분위기가 김이나 마스크팩 같은 선물? 느낌 보다 하나씩 까먹는 과자 돌리는 분위기라.. ㅎㅎ
tombittom
IP 90.♡.42.231
06-21 2022-06-21 23:05:59
·
저는 미숫가루같은 곡물 차 잘 나눠줬어요.
Etta
IP 182.♡.68.230
06-21 2022-06-21 23:52:25
·
tombittom님// 곡물차도 괜찮네요.. 문득 한 때 미친듯이 타마셨던 기억이.. ㅋㅋ
Bluelove
IP 92.♡.63.81
06-21 2022-06-21 23:13:14
·
저도 김이랑 마스크팩에 한표 더 보태봅니다.
Etta
IP 182.♡.68.230
06-21 2022-06-21 23:52:47
·
Bluelove님// 답변 감사합니다. 이건 정말 다들 좋아하죠.. ㅎㅎ
리드
IP 106.♡.61.122
06-21 2022-06-21 23:14:42
·
한때 허니버터아몬드도 꽤 잘 먹혔었는데... 요즘은 잘 모르겠네용.

오히려 너무 생소한것보다는 적당히 마트에서 본것들을 부담없이ㅜ좋아하시더라구요.
Etta
IP 182.♡.68.230
06-21 2022-06-21 23:53:19
·
리드님// 허니버터 아몬드 좋죠... 비싸서 문제.. ㅠㅠㅋㅋㅋ

돈키호테나 이런데가도 꽤 종류별로 구비해서 잘 팔더라구요..!.
녹차벌레
IP 114.♡.186.12
06-21 2022-06-21 23:28:45 / 수정일: 2022-06-21 23:29:09
·
전 트레이더스에서 소포장된 인절미스낵 사갔는데 반응이 좋더라구요
Etta
IP 182.♡.68.230
06-21 2022-06-21 23:54:00
·
녹차벌레님// 오.. 좀 큰 마트가서 소포장 된 과자 같은거도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갼이
IP 110.♡.92.168
06-21 2022-06-21 23:47:05
·
마스크팩이 무난했어요.
담터인가 거기 미숫가루 곡물차나 생강차도 좋아했어요.
생강차나 율무차가 감기나 기침에 좋다고 하니 나이 있는 사람들이 좋아했어요.
Etta
IP 182.♡.68.230
06-21 2022-06-21 23:54:53
·
갼이님// 차 종류도 은근 좋겠네요..
그러고보니 옛날에 유자차를 선물했더니 잼 처럼 발라먹었단 이야기가 생각나네요.. ㅋㅋ
오준환
IP 153.♡.119.130
06-22 2022-06-22 05:14:46
·
저는 이트레이더스에서 호떡맛 붕어빵 사갔습니다.

신상이라 일본에 없고,
호떡맛이라 다들 좋아하더군요. ㅎ
Etta
IP 124.♡.175.43
06-25 2022-06-25 12:03:37
·
오준환님// 오!!! 호떡맛 붕어빵이라.. 이건 100% 먹히겠네요.. ㅎㅎ 추천 감사합니다!
ika
IP 133.♡.129.254
06-22 2022-06-22 05:48:48
·
가장 무난한건 롯데마크 붙은 한글포장지에 낱개포장된 과자류가 젤 좋습니다
한국만의 먹거리소개해줘야지 같이 우리들에겐 아주 익숙하고 한국적인 먹거리는 오히려 역효과가 나더군요
우리에겐 익숙하지만 일본사람들에겐 생소하면 선뜻 손이 안가거든요
특히 한과류 같은거...
일본 초창기시절 백화점에서 한과류 선물세트 사다와서 돌린적 있는데 며칠이 지나도 사람들이 안집어 가길래 그냥 제가 다 먹었습니다
그 후엔 무난하게 롯데마크 붙은 초코류 돌리니 이건 순삭이더군요
Etta
IP 124.♡.175.43
06-25 2022-06-25 12:04:33
·
ika님// 롯데는 아무래도 익숙하니.. 물론 롯데가 한국에도 팔아? -> 한국 기업이야?! 패턴을 매번 봐서 그것도 재밌습니다.. ㅋ

한과는 확실히 호불호가 갈릴 것 같고..(저도 안 좋아함.. ㅎ)
INNOX
IP 133.♡.152.63
06-22 2022-06-22 06:11:24 / 수정일: 2022-06-22 06:13:09
·
일본은 스타일상 소포장 된것을 좋아해요.
한국 제품 대부분이 일본에서 쉽게 구할수 있는데, 특이한거는 별로 없더군요. 초코파이 바나나맛, 몽쉘 무슨맛.
저같은 경우는 버터와플, 호두과자, 찰떡 초코파이 등을 좋아하더라고요.

그런데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금지된 음식규제가 풀렸나요? 제가 알기로는 원칙상 가공식품도 안된다고 알고 있는데, 반입하다가 뺏기고 블랙리스트에 올라가는거 아닌가요?
Harugun
IP 180.♡.155.69
06-22 2022-06-22 08:33:39 / 수정일: 2022-06-22 08:34:30
·
@INNOX님 육류 가공식품(햄,쏘세지 같은)이나 육류가 들어간 조리식품이 금지입니다...과자는 차음부터 아무 상관이 없었어요.
Etta
IP 124.♡.175.43
06-25 2022-06-25 12:07:11
·
INNOX님// 애초에 육류나 야채•과일류가 코로나 이전부터 통관 자체가 안되었던 것 같습니다.. 축산 전염병이나 기타 유출 때문에..

일반적인 과자들은 괜찮을 가에요.. ㅎㅎ
카페인대마왕
IP 182.♡.232.194
06-22 2022-06-22 06:53:04
·
저도 찰떡 파이 추천합니다.
일본 사람도 떡 잘 먹으니 좋아하더라구요
Etta
IP 124.♡.175.43
06-25 2022-06-25 12:05:04
·
카페인대마왕님// 의외로 찰떡 파이가 잘 먹히나 보네요.. ㅎ
몸 쓰는 직업이라 체력 보충에도 좋을 듯..!
돌몽
IP 120.♡.102.58
06-22 2022-06-22 07:07:52
·
코코호도=>원픽입니다~^^
Etta
IP 124.♡.175.43
06-25 2022-06-25 12:07:34
·
돌몽님// 호두과자도 땡기는데.. 서울역 가면 팔려나요.. ㅋ
풋스위치
IP 153.♡.230.101
06-22 2022-06-22 07:44:03
·
사내용 오미야게는 정말 영원한 숙제인거 같습니다. 제 경우에는 제 와이프(일본인) 의견 이긴한데 어설프게 한국 꺼만 찾지말고 특히 여직원들한테는 받으면 누구나 좋아하는 거(=비싼 거 사라), 매번은 어렵지만 오랜만 혹은 처음 돌리는 거면 저는 고디바 초코 (조그만 거) or 록시탄 핸드크림 (여행용 작은거 5개 이상 세트 사서 1개씩 전달) 샀던 경험이 있습니다.
비용이 들지만 다들 좋아하는 거라 효과는 괜찮았습니다. 근데 줄 사람이 많은 경우면 추천하기 어렵겠네요
와이프 요지는 한국과자 애매한 거 사면 일본사람들 안좋아한다 굳이 한국선물 사는거는 주는 사람의 자기만족에 불과하니 받는 사람입장에서 생각해라 였습니다 키비시이 하지만 일리있는 이야기라 새겨 들었던 기억이 있네요 본문에 딱 맞는 경우는 아닌것 같은데 이런 의견도 있으니 참고되시길
Etta
IP 124.♡.175.43
06-25 2022-06-25 12:09:16
·
풋스위치님// 고디바나 록시땅 핸드크림은 진짜 定番중에 定番같습니다.. ㅎㅎ 정말 싫어하는 사람 없고 다 좋아하는..

이번에 한국 간다하니 다 한국 코스메 사달라고 난리네요..

들어보니 시카? 란 브랜드도 유명한 것 같고.. 전 이니스프리랑 더페이스샵 밖에 모르는데 ㅎㅎㅎㅋㅋㅋㅋㅋ
aircool
IP 210.♡.202.97
06-22 2022-06-22 08:12:03
·
여성분들에게 마스크팩은 언제나 통했습니다.
그리고 오리온의 브라우니도 괜찮은데 이건 아마 일본에서도 구할수 있죠?
감귤초코등 색다른 초코렛은 역효과가 나니 주의 하심이. ^^
Etta
IP 124.♡.175.43
06-25 2022-06-25 12:10:12
·
aircool님// 마스크팩 정도가 딱 좋은 것 같습니다.. 괜찮은거 사가야 겠어요.. ㅋ

감귤 초콜렛은 진짜 아무 의미 없는 선물 중 하나 같습니다.. 맛이.. ㅠㅠ
Harugun
IP 180.♡.155.69
06-22 2022-06-22 08:38:15 / 수정일: 2022-06-22 08:39:01
·
일본에서 못구하는거 라고 생각하면 너무 범위가 좁아집니다. 일본에서 팔더라도 모든 사람이 다 사먹는게 아니니 일본에 파는 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일본에 판다는게 오히려 일본 사람들한테 괜찮다는 반증이기도 하구요.
저도 초코 찰떡파이 추천합니다. 부피도 그나마 작은 편이라 짐싸는데 부담도 덜하구요.
지난번에 한국에서 오미야게로 사왔는데 대포장보다 소포장이 개당 가격이 더 저렴해서 소포장으로 사왔습니다. 사신다면 가격 비교해보고 사셔요 ㅎㅎ
Etta
IP 124.♡.175.43
06-25 2022-06-25 12:13:44
·
Harugun님// 요즘 한류가 점점 거세지는(?)것 같아서 기분이 묘합니다.. ㅋ
돈키는 아예 큰 코너로 한국 식품이나 코스메 모아둔 곳이 있고.. 일반적인 마트 가도 한국 페어 같은게 보이니..
찰떡 파이나 참붕어빵 정도가 무난하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ㅋ
이번에 한국가면 코스트코도 한번 들리는데, 괜찮은 거 있으면 사봐야 겠읍니다.. ㅋ
루뮈즈에라
IP 111.♡.76.47
06-22 2022-06-22 09:10:35 / 수정일: 2022-06-22 09:12:34
·
지난 달에 연양갱 뿌렸습니다 하나하나 별개 상자고 비싸지도 않아서
대신 한국거 티나게 하려고 롯데 말고 크라운인가 오리온걸로
Etta
IP 124.♡.175.43
06-25 2022-06-25 12:14:22
·
루뮈즈에라님// 연양갱도 좋죠.. 금박의 고급스러움 까지 더하면.. ㅋㅋ
-양파양파-
IP 116.♡.210.40
06-22 2022-06-22 10:10:28
·
찰떡파이 호불호 별로 없더라고요 ㅎㅎ
Etta
IP 124.♡.175.43
06-25 2022-06-25 12:14:39
·
-양파양파-님// 의외로 찰떡 파이 잘 먹히는 것 같습니다.. 떡이라 그런기? ㅎㅎ
paekymonster
IP 106.♡.5.151
06-22 2022-06-22 12:04:11
·
저도 항상 한개씩 포장된 스타일을 주변 일본인들이 사오길래, 롯데 버터와플이 가장 반응 좋았고 그 다음으로 카스테라도 좋았습니다~~~
Etta
IP 124.♡.175.43
06-25 2022-06-25 12:15:24
·
paekymonster님// 둘 다 싫어할 수가 없는 픽이네요.. ㅎㅎ
요화니
IP 168.♡.154.105
06-22 2022-06-22 15:12:03
·
허니 버터 아몬드도 코로나 전에 좋아 하던데, 요즘은 가격이 어찌하나 모르겠지만...
Etta
IP 124.♡.175.43
06-25 2022-06-25 12:15:54
·
요화니님// 허니버터 아몬드는 진짜 못참죠.. ㅎㅎ

가격이 사악할 뿐.. ㅠㅠ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