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는 뭐 거의 안쓰고... 애플뮤직은 생각보다 노래 많아요. 한국노래도 꽤 있고 애니음악도 꽤 있고요
클라우드는 원래 유료로 50기가 쓰던거라서 뭐 사실상 또이또이고... 아케이드는 진짜 할거없고 심심할때 몇개 받아서 할만은 합니다.
제일 치명적인 단점은 패밀리로 사람모아 쓰기엔 클라우드 용량이 너무 작다는거... 200기가 주는데 각각이 아니라 이걸 나눠써야 하거든요. 이거갖고 누구 코에 풀칠하라는건지...
No.38
IP 194.♡.152.210
09-03
2021-09-03 13:59:44
·
저도 패밀리로 사람들 모아서 쓰고 있습니다 (아직 자리가^^) 아이클라우드는 분배가 안되는 방식이라... 뮤직 / 아케이드 / TV만 공유하고 있네요. 애플뮤직으로 쭉 리스트를 관리하고 있어서 이건 빼놓을수가 없는 기능이고, 나머진 써봐야지 써봐야지 하면서 안쓰고 있습니다... 궁금하심 저와 함께 가볍게 기간한정으로 사용해 보심을!
저는 아마존 프라임 + 넷플릭스 + DAZN + icloud 이렇게 쓰는데 하나로 쓸 수 있으면 정말 좋을거같네요. 현실은 그런거 없음.. 후지에서 F1 중계 철수한게 정말 아쉽습니다. 애플에서 F1 중계해주면 바로 넘어가겠지만 그럴일은 없겠죠..
Another
IP 153.♡.141.82
09-03
2021-09-03 14:34:46
·
애플뮤직이랑 아이클라우드 돈내고 썼기에 그냥 애플원으로 넘어왔는데, 애플 아케이드는 제 기준 이제야 할만한게 조금 나오는거 같고, 애플티비는 컨텐츠들이 아직도 저에겐 아무 쓸모가 없네요.
유튜브시청자
IP 106.♡.133.129
09-03
2021-09-03 16:13:32
·
애플원 개인계정으로 사용중입니다. 원래는 애플 뮤직만 쓰고 있다가 아이클라우드도 용량 추가 하고 싶어서 알아보던 중 코스파 좋아서 애플원으로 왔네요. 애플 뮤직은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데, 아케이드/애플티비는 사용 안 합니다. 좀 둘러보았는데 딱히 볼 게 없더라구요.
Vanadis
IP 220.♡.12.189
09-04
2021-09-04 13:16:50
·
저도 애플원 패밀리 계정 사용중 입니다. 그나마 최근 애플 아케이드에 할만한 게임들이 조금씩 많지고 있어서 좋네요 ㅋ 그런데 저는 정말 서브스크립션의 노예 인거 같은 ㅜㅜ
권태호
IP 153.♡.82.10
09-04
2021-09-04 21:04:07
·
No.38님 덕분에 패일리 플랜에 참여해서 체험해보고 있는데요. 벅스나 타이달을 매우 저렴하게 사용하고 있어서 그런지 애플 뮤직의 좋은 점을 잘 모르겠네요. 오히려 쓸수록 아이튠즈 매치의 에러 같은 것만 눈에 띄고… (라이브러리 동기가 제대로 안 끝남) 아케이드는 좋아지고 있다고는 하나 예전에 좀 유명했던 게임들이 리바이벌 되고 있는 수준이고 tv 는 원래 잘 안보니 모르겠고…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도 그렇긴 한데 없는 것보단 나은데 굳이 매월 돈들여서 유지할 가치가 있을지… 저도. 이것저것 서브스크 들어있긴한데 제대로 활용은 못하고 있는 것 같아요. 리디북스도 최근 다시 싸졌으니 그냥 계속 남겨두고 있을 뿐이고… 어쨌거나 파티원으로 넣어주셨으니 애플 원은 시간을 조금 더 들여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Vollago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애플뮤직까진 필요없어서 애플 매치만 따로 계약해서 씁니다.
티비는 뭐 거의 안쓰고... 애플뮤직은 생각보다 노래 많아요. 한국노래도 꽤 있고 애니음악도 꽤 있고요
클라우드는 원래 유료로 50기가 쓰던거라서 뭐 사실상 또이또이고... 아케이드는 진짜 할거없고 심심할때 몇개 받아서 할만은 합니다.
제일 치명적인 단점은 패밀리로 사람모아 쓰기엔 클라우드 용량이 너무 작다는거... 200기가 주는데 각각이 아니라 이걸 나눠써야 하거든요. 이거갖고 누구 코에 풀칠하라는건지...
아이클라우드는 분배가 안되는 방식이라... 뮤직 / 아케이드 / TV만 공유하고 있네요.
애플뮤직으로 쭉 리스트를 관리하고 있어서 이건 빼놓을수가 없는 기능이고, 나머진 써봐야지 써봐야지 하면서 안쓰고 있습니다... 궁금하심 저와 함께 가볍게 기간한정으로 사용해 보심을!
현실은 그런거 없음.. 후지에서 F1 중계 철수한게 정말 아쉽습니다. 애플에서 F1 중계해주면 바로 넘어가겠지만 그럴일은 없겠죠..
그런데 저는 정말 서브스크립션의 노예 인거 같은 ㅜㅜ
벅스나 타이달을 매우 저렴하게 사용하고 있어서 그런지 애플 뮤직의 좋은 점을 잘 모르겠네요.
오히려 쓸수록 아이튠즈 매치의 에러 같은 것만 눈에 띄고… (라이브러리 동기가 제대로 안 끝남)
아케이드는 좋아지고 있다고는 하나 예전에 좀 유명했던 게임들이 리바이벌 되고 있는 수준이고
tv 는 원래 잘 안보니 모르겠고…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도 그렇긴 한데 없는 것보단 나은데 굳이 매월 돈들여서 유지할 가치가 있을지…
저도. 이것저것 서브스크 들어있긴한데 제대로 활용은 못하고 있는 것 같아요.
리디북스도 최근 다시 싸졌으니 그냥 계속 남겨두고 있을 뿐이고…
어쨌거나 파티원으로 넣어주셨으니 애플 원은 시간을 조금 더 들여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