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일본산당

Q/A 나고야는 오미야게로 뭐가 좋을까요? 21

2019-04-22 14:51:31 60.♡.63.17
카이레인

내일 츄부공항을 통해서 귀국하는데요.

(공항까지 세네시간 기차 탈 생각하면 끔찍하군요;;;)

모처럼 나고야에 들르는지라 가족들이랑 먹을 거를 사가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뭐가 좋을지 도통 모르겠네요;;

혹시 추천해주실만한게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카이레인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한국에서도 안하던 시골생활을 일본에 와서 하고있습니다.

Apple iPhone 7 plus
Samsung Galaxy S6
Apple Watch Series 3
Apple MacBook Air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1]
세자
IP 118.♡.228.7
04-22 2019-04-22 15:20:30
·
공항에서 이것저것 드셔보시고 직접 고르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카이레인
IP 60.♡.63.17
04-22 2019-04-22 18:02:58
·
그게 좋기는 한데, 공항에서도 일해야되서 시간이 그렇게 많지는 않거든요 ㅠㅠ
각자도생
IP 106.♡.12.168
04-22 2019-04-22 15:27:01
·
나고야 한정이라고 해봤자 선물 받는 한국인 입장에선 시큰둥 하더라고요. (사실 지역한정의 의미를 모르시니까..)
그럼에도 추천을 드리자면 유카리(새우 센베)와 우나기 파이를 선물했을 때 맛있었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저라면 그냥 로이스 종류별로 사가렵니다. 가볍고, 받는 사람도 좋아하고..
도쿄나 간사이공항에 비해 중국인 관광객이 적으니 조금만 줄서면 되니까 편하고, 조금 더 더워지면 초코랫 특성상 무리니까 지금이 선물하기에 마지노선 같네요.
카이레인
IP 60.♡.63.17
04-22 2019-04-22 18:14:20 / 수정일: 2019-04-22 18:14:44
·
본문에도 썼지만 가족들끼리 먹을거라 로컬 한 걸 생각한거랍니다;
거주 전부터 자주 다녔던지라, 이미 무난한건 다 사다주기도 했고,
맛과는 별개로 지역한정의 의미를 잘 알기도 하고요 ㅎㅎ;

그리고 로이스같은건 굳이 제가 아니라도 여행다녀갔던 사람들이 잘 사다주는거 같더라구요ㅎㅎ;

유카리와 우나기파이 메모해두겠습니다 감사합니다:D
리드
IP 126.♡.118.199
04-22 2019-04-22 16:00:04
·
테바사키 갑시다! ㅎㅎ;;
저도 우나기파이가 미안하다고 생각합니다.
Zelja
IP 202.♡.161.130
04-22 2019-04-22 16:35:24
·
저도 가져갈 수만 있으면 테바사키 추천합니다.
진짜 주변에 좋아하는 사람들 많더라구요.
아니면 나고야 타이완 라면?
카이레인
IP 60.♡.63.17
04-22 2019-04-22 18:15:13
·
저도 테바사키 가져갈 수만 있으면 가져가보고 싶습니다마는... 되나요?ㅋㅋㅋㅋㅋ
녹차벌레
IP 210.♡.12.66
04-22 2019-04-22 16:03:10
·
밤의 과자 우나기파이죠!!
/Vollago
카이레인
IP 60.♡.63.17
04-22 2019-04-22 18:16:06
·
우나기파이 접수했습니다ㅋ
롱바케이션
IP 172.♡.110.115
04-22 2019-04-22 17:23:26
·
히츠마부시나 야마짱 테바사키가 좋습니다만.. 마트에서 일본과자들을 사가는 것이 가성비가 좋습니다.
카이레인
IP 60.♡.63.17
04-22 2019-04-22 18:17:21
·
히츠마부시나 테바사키가 가져갈 수가 있으려나요?;;;;
무밍이
IP 175.♡.17.249
04-22 2019-04-22 17:25:01
·
센토레아에서 진짜 이것저것 다 사봤는데
우이로/아카후쿠(이세의 유일한 명물ㄷㄷ) 다 반응 별로였고 유카리는 어르신들께 반응 좋았고(개인적으론 공항용 선물포장보다 걍 집에서 먹도록 된 봉투포장이 가성비 월등해서 공항에선 안삽니다만ㅠㅠ) 우나기파이는 촉촉한 엄마손파이 느낌이라 다들 그럭저럭 잘 먹었구요.

야마짱 테바사키 냉동으로 파는데 이게 면세구역에도 있는지 가물가물하네요ㅠ 일반 오미야게 구역에선 산적 있는데 그땐 겨울이라 걍 핸드캐리해서 왔거든요. 그거 아님 쟈가리코 테바사키맛 사서 회사에 돌린 기억이... 애들 좋아해요.
카이레인
IP 60.♡.63.17
04-22 2019-04-22 18:19:14
·
오... 감사합니다 ㅎㅎ;
무밍이
IP 175.♡.17.249
04-22 2019-04-22 17:31:19
·
아 공항 말고 시내에도 들리신다면 사카에에 있는 마츠자카야 지하에서 호라이켄 테이크아웃 전용 우나기를 팔긴 팝니다만 공항가는 길하곤 좀 멀죠ㅜㅜ 나고야역 다카시마야에서도 시라카와가 테이크아웃을 팔긴 합니다만 이건 진짜 핸드캐리로 금방 드셔야할듯.
카이레인
IP 60.♡.63.17
04-22 2019-04-22 18:21:55
·
시간은 만들면 될거 같기는 합니다마는 한데 캐리어 두개끌고 다녀야되서 기운이 될런지 모르겠네요...orz
비행기만 통과할 수 있으면 핸드캐리로 빨리 먹는건 문제 없습니다 ㅎㅎ;
카이레인
IP 60.♡.63.17
04-22 2019-04-22 18:24:28 / 수정일: 2019-04-22 18:26:19
·
여러 덧글 감사합니다 ㅎㅎ;
가족들끼리 맛보기로 먹어볼거라 정말 로컬한거면 괜찮았는데,
제가 글을 제대로 못 쓴 탓에 수고를 끼쳐드린거같아 죄송스럽습니다 ㅠ

일단 내일 도착하면 여기 덧글적어주신 것을부터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D

그런데 우나기파이 시즈오카쪽 아니였나요?ㅋㅋㅋ
전에 회사 아재가 시즈오카쪽이라고 그랬던거 같아서요 ㅋㅋ
무밍이
IP 112.♡.187.12
04-23 2019-04-23 09:31:47
·
우나기파이 시즈오카 (하마나코) 명물 맞긴 한데 센트레아에서 시즈오카까지 가긴 하다보니 걍 공항에서도 팔더라구요 ㅋㅋㅋ 아주 엄밀히 말하면 나고야 오미야게는 아님...
노아파파
IP 223.♡.255.208
04-22 2019-04-22 19:18:01
·
미소니코미우동
고야드
IP 123.♡.210.167
04-22 2019-04-22 22:31:21
·
나고야 5년차입니다. 제가드렸던것중에 반응이가장좋았던것은 나고야역안에 키시멘 선물셋트였습니다.
봄감자
IP 39.♡.216.104
04-23 2019-04-23 11:47:34 / 수정일: 2019-04-23 16:46:23
·
우이로(ういろう)도 오미야게로 괜찮습니다. 양갱처럼 생겼고 식감은 떡 같은 스위츠 종류인데 다양한 맛이 있어요~
구운소금
IP 218.♡.110.192
04-25 2019-04-25 03:24:23
·
된장 돈까쓰 소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