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이번 아이폰 배터리 좋다고 하는글 밖에 없는데
저는 오늘 하루 써보니까 좀 다르네요
오늘 아침에 개통해서 만지다가 오후에 출근했습니다.(교대근무자라)
그런데 배터리가 체감적으로 엄청나게 빨리 닳는거같아요. 이전에 쓰던 6보다도 더요.
근무중이라 그렇게 많이 만지지도 않았거든요.
제가 폰을 받고 완충을 채 못하고나와서 옵션에서 배터리체크가 안되는 상태인데, 체감상 광탈하네요 ㅜ
왜이럴까요ㅜㅜ 초기화 다시 해야하는 각인가요?
혹시 제 직장이 통신이 잘 안터지는 곳인데 혹시 이런 환경이라서 휴대폰 전력이 많이 먹는 것인지...
처음 폰 받아서 괜히 불량인가 싶기도하고 이것저것 사소한거에 신경쓰게 되네요
저는 오늘 하루 써보니까 좀 다르네요
오늘 아침에 개통해서 만지다가 오후에 출근했습니다.(교대근무자라)
그런데 배터리가 체감적으로 엄청나게 빨리 닳는거같아요. 이전에 쓰던 6보다도 더요.
근무중이라 그렇게 많이 만지지도 않았거든요.
제가 폰을 받고 완충을 채 못하고나와서 옵션에서 배터리체크가 안되는 상태인데, 체감상 광탈하네요 ㅜ
왜이럴까요ㅜㅜ 초기화 다시 해야하는 각인가요?
혹시 제 직장이 통신이 잘 안터지는 곳인데 혹시 이런 환경이라서 휴대폰 전력이 많이 먹는 것인지...
처음 폰 받아서 괜히 불량인가 싶기도하고 이것저것 사소한거에 신경쓰게 되네요
아뇨 한두칸 사이입니다
그것때문에 이렇게 빨리 닳을수가 있나요?
제가 6쓸때에 비해 체감적으로 3~4배는 빨리 닳는거같은데...
완전히 좋아지진 않아도 전보다는 좋아질겁니다.
저도 반나절만에 30%까지 떨어졌습니다
지금은 하루종일 썼는데 40%남았어요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