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에 생각보다 너무 여유있게... ( 두개 모두 기기변경 - 1차 예약 )
9시 정각에 제꺼 3분 뒤에 아내것까지 모두 신청 완료하였네요.
조금전 상태 확인해보니 신청 접수 -> 접수 완료로 넘어가있네요.
신청서 접수 하신 분들은 상태 한번 확인해 보세요~
혹시 해피콜 대기나 다른 걸로 빠지면 빠르게 대처해야하니...
오늘 아침에 생각보다 너무 여유있게... ( 두개 모두 기기변경 - 1차 예약 )
9시 정각에 제꺼 3분 뒤에 아내것까지 모두 신청 완료하였네요.
조금전 상태 확인해보니 신청 접수 -> 접수 완료로 넘어가있네요.
신청서 접수 하신 분들은 상태 한번 확인해 보세요~
혹시 해피콜 대기나 다른 걸로 빠지면 빠르게 대처해야하니...
빨리 배송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