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 터치패널이 고장나서 질문글 올렸던 사람입니다.
알리에서 주문하려니 너무 오래 걸려서 중고 장터에서 5만원에 중국산 액정을 구입해서 자가수리를 했습니다.
(도착하니까 장터에 정품중고 액정이 4만원에 올라오더라구요)
자가수리는 처음이 아닌데요. 배터리도 사이클이 600이 넘어 자가수리를 하다가 와이파이 케이블을 끊어 먹어서
본의 아니게 와이파이 케이블을 주문해서 메인보드를 다 들어내고 또 자가수리를 하고, 욕심이 나서 6스타일 하우징도 했었는데요.(결국 다시 정품 하우징으로 돌아왔어요)
각설하고 액정은 처음 교체 해보는데 이미 와이파이 케이블을 교체 해봐서 무지 쉽더군요.
근데 액정 고치니까 폰을 더 바꾸고 싶어졌습니다.
너무 후진 화질.. 액정위로 튀어나온 홈 버튼.. 가끔씩 통 통 튀는 터치..
이게 차라리 안 고치는 게 나았는지 기분이 더 싱숭생숭 하네요.. 참
여튼 중국산 액정은 정말 화질이 안 좋은 게 눈에 딱 보이고 밝기도 정품같지가 않네요. 그리고 홈버튼이 아예 위로 튀어나와 있습니다.
액정마다 다르겠지만 전 터치가 다시 되는 것 빼고는 만족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상 후기 끝!~
저도 5s 액정 자가수리 했는데... 다 조립하고 보니 전원이 안켜지네요..
위로드립니다.. ㅠㅠ 전 지금 갈았는데 멀티터치가 안 되는 액정이네요..
와이파이 케이블은 메인보드 떼어낼 때만 조심하면 건들 일은 없을텐데요
#CLiOS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