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글전 얘기 돌사진들 집어넣어서 잘 보다가 업글후 사진에 들어가서 봤는데 완전히 깨진 모자이크 처리마냥 뿌옇게 나옵니다 업글전까지만해도 아주깨끗하게 나오던 사진들이 혹시 버그인가여? 참고로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이 아니라 dslr로 찍음 사진을 아이폰으로 옮겨 넣은겁니다 - iPhone 클리앙앱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