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자원 사용과 자막 스트레스의 Plex
그리고 자막과 코덱 문제는 없었지만
메타데이터 정보가 없어서 아쉬웠던
Airvideo HD까지!
이제 다 바이바이~~
진작 이런 앱이 나왔다면 참 좋았을텐데요. ㅠㅠ
암튼 최고의 앱입니다.
게다가 완벽한 유니버설앱이라
아이폰, 아이패드는 물론이고 애플티비에서도
새로 사지 않아도 되네요.
9.99$가 3개의 기기에서 사용가능하니
비싼 것도 아니고요.
Airvideo HD도 유니버설이긴해도
애플티비 미지원이며
Apple TV용은 4.99$
#CLiOS
엔플 이전에 DTS 유일하게 되던 앱이예요.
다만 플레이어 UI가 별로여서 이젠 잘 안쓰네요. 메타데이터 뿌려주는건 정말 이쁘져 ㅎㅎ
저는 너무나도 둘러왔네요 ㅠㅠ
#CLiOS
4세대에서는 직접 애플티비에서 앱 다운받고 쓰니 좋지요.
#CLiOS
3세대는 앱설치가 안되지요
#CLiOS
엔플에 비해서는 그런 느낌도 있네요.
#CLiOS
UI는 이 정도면 괜춘한 거 같아요. 그러나 메타데이터 불러오는건 왠만한 iptv 뺨치는 수준이네요
#CLiOS
애플티비용 nPlayer가 어찌 나올진 모르겠지만 메타데이터 띄워주는 것이 없다면 아쉬울 것 같아요
#CLiOS
어처구니가 없네요 ㅎㅎㅎ
일단 제 회원정보부터 참고해주세요.
#CLiOS
아무 관계도 없는 사람더러
광고 냄새가 난다고 하는건 뭔가요?
#CLiOS
'이제 다 바이바이~'
'완벽한, 최고의 앱'
'9.99$'
위에 언급한 어플 잘 쓰고 있는 사람들에게 다 지우고 이거 깔라는 식으로 써 놓으시고
말투가 무슨 홈쇼핑 광고 하는 문맥 같아서 광고 아니냐고 여쭈워 보았습니다만
뭘 보고 아무런 관계 없다는 걸 증명 하실 수 있습니까?
댓글이 너무 강하시네요, 그럼 겨우 몇줄 보고 광고라는걸 유추해 내신 건가요? 인퓨즈 어짜피 애플티비에서나 빛을 발하는 앱인데 미국도 아닌 한국에서 이런거 광고해서 뭐하나 싶네요. 의심을 하실거면 확실한 근거를 가지고 하셨으면 좋겠구요, 그리고 댓글 한줄 휙 기분 나쁘게 던져놓고 토끼몰이 안 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관계가 없다는 걸 왜 증명해야 하나요?
일단 관계가 있다는 증거부터 내밀어 보세요.
저도 제가 저 앱 제작사와 무슨 관계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ㅎㅎㅎ
#CLiOS
심지어 전 기 언급한 모든 앱의
유료구매자입니다.
제가 댓글보며 웃음이 다 나오네요 ㅎㅎㅎ
#CLiOS
겨우 몇줄 보고 광고라는 의심도 못합니까?
평소에 저런 말투 보시면 전혀 의심도 안하시고
'아 저건 절대 광고 아니야' 라고
의심치도 않고 생각하시나봅니다
그리고 겨우 제 한줄 보고 토끼몰이라고 유추해 내신건가요? 의심을 하실거면 확실한 근거를 가지고 하셨으면 좋겠구요. 이런 댓글로 절 토끼몰이로 의심받게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앱 제작자와 관련 있니 없니는 님밖에 알 길이 없죠 제가 어떻게 압니까
그리고 저는 유료앱 구매했다고 물어본 적 한번도 없습니다?
경쟁앱 제작사와 관련이 있으신가요??
아~ 저도 관계가 있니 없니는 알 길이 없네요.
#CLiOS
그렇다면 방과후티타임님이 경쟁앱 제작사와 관계가 없다는 걸 증명해주시겠습니까?
https://namu.wiki/w/%EB%85%BC%EB%A6%AC%EC%A0%81%20%EC%98%A4%EB%A5%98/%EB%B9%84%ED%98%95%EC%8B%9D%EC%A0%81%20%EC%98%A4%EB%A5%98#s-4.1
위 링크를 참고하시면 일상생활 하시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Infuse가 nPlayer 보다 좋은건 메타 데이터를 알아서 가지고 오는 것도 있지만, 여러 기기에서 영상을 계속 이어서 볼 수 있는 장점도 큽니다.
그리고 애플 TV에서 네트웍으로 바로 재생하기 때문에 nPlayer 에서 에어플레이 할때보다 끊김이 없더군요
#CLiOS
네, 저도 동영상 분야의 유수의 앱을 써오면서 이전까지는 Airvideo HD 가 가장 좋게 느껴져서 거기 직원이었는데
오늘 이 시간부로는 인퓨즈 직원이 되었어요. ㅎㅎㅎ
#CLiOS
저도 인퓨즈 직원인데 어디 부서에서 근무하시나요? ㅎㅎㅎ
#CLiOS
아직 한국엔 애플티비 앱스토어가 없어서,
대기발령 상태(??)인 것 같아요ㅎㅎㅎ
#CLiOS
주관적인 생각을 머릿속에서만 하면 상관없지만,
근거없는 의심을 누구나 볼 수 있는 곳에서 하는건 굉장히 무례한 행동이죠.
제 멘트를 다시 보면서
이 참에 광고카피라이터를 해야 하나 하는,
인생의 고민을 해봅니다. ㅎㅎㅎ
#CLiOS
하지만 진짜 광고성 글들은 이렇게 티나게 쓰지 않지요.
만약 진짜 이분이 광고를 하려고 했고 이렇게 여기저기 커뮤니티에 쓰고 다니셨다면 재능이 없으신거고 벌써 짤렸을 겁니다.
제가 광고카피 문구작성에 소질이 있는게 아닐까, 뭐 그런 생각이 나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ㅎ
근데, 또 냄새 맡기가 쉬울만큼
티가 난다면 그것도 재능이 별로겠군요. ㅠㅠ
#CLiOS
mkv 파일 잘 돌아가나요? nplayer에서는 움직임이랑 말이 안 맞더라고요
w.ClienS
저도 AVplayer 폰용, 패드용 따로 사고 AVstreamer도 따로 샀던 호구라서 ㅠㅠ
이걸 살까 말까 하다가
애플티비 4세대 때문에 샀어요.
mkv 잘 돌아가네요.
근데 스타워즈 5편부터 음성이 조금씩 느려지네요.
#CLiOS
애플티비 4세대 유저라면 당연히 유용하겠지만 아이포니앙에서는 애플티비 없는 분도 많으니 본인만 나열한 앱 지우고 쓰심 될 듯해요.
음화화! 전 애플티비 3세대 + 아이폰 엔플 유저라 ㅋㅋㅋ
일단 DTS와 돌비 동시지원에
기기 3개 모두 지원하는 유니버설 앱은
이 녀석이 유일합니다.
그리고 엔플은 메타데이터 안나오잖아요. 플렉스만큼이나 미려해요.
#CLiOS
앞서 지적했듯이 좀 무겁기도 하고 재생관련 기능이 빈약하더라구요. 구간반복 기능도 없고, 자막 폰트 기능도 없고, PIP 기능도 안되고, 싱크 조절 기능도 안되고..
애플 티비에서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일단 아이패드에서 기능성은 꽝이라고 봐요.
다른 기능은 모르겠지만 자막 폰트 변경과 테두리 스타일 변경 되던데요.
그리고 애플티비에서는 요앱 무료버전 설치해보시면 감동받습니다. ㅋ
#CLiOS
기본폰트가 너무 보기 안좋아서 그냥 엔플쓰고있네요..ㅋㅋ
저는 SD Gthic(산돌 고딕)으로 해서 쓰고 있어요.
무료 버전은 잘 모르겠습니다.
#CLiOS
메타데이터 따위 필요없이
파일명 디렉토리에도 만족하는 분에겐
9.99$ 라는 가격이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일단 애플티비에 무료 버전을 설치해보면,
다른 앱은 다 오징어가 됩니다.
한국 영화도 메타데이터가 적용되더라구요. 티빅스 같아서 신기했음.
근데 인터페이스가 불편해서 모바일에서 뒤로 되돌려 보고 구간 넘기고 하면서 감상하기에는 안좋다는게 단점이였어요.
환경 설정할 수 있는게 없어서 답답함ㅠ
Apple TV 4th Gen. 에서도 직접 설치가 되어서
그 부분이 장점으로 여겨집니다.
리모컨 쓸기 밀기 등으로 조작이 쉽고 편리하거든요.
#CLiOS
저도 NAS에 Plex 서버를 PS3, PS4, 아이폰, 아이패드 등에 클라이언트 앱을 설치뒀지만
트랜스코딩 시에 점유율 올라가는거 보면 ㅎㄷㄷ 하더라구요.
이 녀석은 나스에서 파일만 불러오고
애플 티비의 자원을 사용하기에
서버 부하도 매우 적습니다.
w.ClienS
똑같은데, 인앱의 유무차이에요
원래 infuse에서 인터페이스를 개선하고 추가 코덱을 인앱으로 넣은게 infuse2고
나중에 거기다가 dts를 한번 더 인앱으로 추가한게 infuse3입니다.
그냥 이걸 통합해서 인앱없이 나온게 infuse pro
자세하고 친절한 댓글을 달아주셨네요. ^^
그리고 경쟁사 제품 까는 느낌도... ㅜ
이러지 맙시다. 그냥 자사 제품 장점만 이야기 해주세요.
w.ClienS
단점에 대한 부분이 없다는 분도 계시네요. ㅠㅠ
한순간에 알바로 몰려서 황당하기 그지 없네요.
애플티비용 앱이 나왔나요? 그렇다면 조금쯤은 흥미가 돋네요.
#CLiOS
아래 스샷은 애플 티비 4세대의 화면입니다.
다들 스샷은 잘 안보시나 봐요. ㅠㅠ
그리고 곰플레이어의 자막 검색처럼
자막이 없으면 파일명 기반으로
자막 서버에 연결해서 매칭까지 시켜주던데요.
글꼴 설정 및 크기, 외곽 스타일 등등 괜춘합니다.
저도 엔플 쓰고 있지만, 애플 티비 앱이 아직 없고
엔플도 DTS 쓰려면 인앱 구매해야 되고요.
메타데이터가 중요하지 않을 수 있겠지만, 마치 아이튠즈 영화처럼
티비 화면에 뿌려주는 포스터와 정보들을 보니 멋지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리고, 중요한 건, 엔플은 아직 애플 티비용 앱이 없다는 점이고요.
설치해봤는데 대만족입니다. 엔플 티비앱이 어찌 나올진 몰라도
그 전까지는 이 앱이 최선인 것 같아요.
티나는 광고글 같은 분위기이긴 합니다만
간혹 이런 오바스러운 글이 모두다 광고는 아니겠죠
아이포니앙이 개발자라도 밝히고 솔직하게 글써도 뭐라는 분위기도 아닌데
굳이 이렇게 수고스럽게 글썼을까 싶네요
광고글 쓰는 알바 아니냐고 찔러놓고 미안하단 말 한마디 없네요 ㅠㅠ
애플티비에 앱 설치 후 너무 흥분한 나머지 아이포니앙에
TV 인증샷을 올린 건데... 앞으론 제 블로그에나 올려야 겠어요.
(저도 유용한 사이트에 글하나 올렸다가 댓글에서 광고라고 일방적인 까임글을 쓰는 분들 경험한적있었지요ㅎㅎ)
일단, 그런 분들의 특성을 가만히 보면 그닥 예의가 없습니다.
최소한 의심을 하는 것에 대한 근거가 먼저가 아니라, 일단 광고다, 의심스럽다식으로 몰아세우죠. 글쓴이가 바르게 이해할만한 분위기도 아니고, 감정을 먼저 건든다는 것입니다.
글쓴이의 입장에서는 충분히(개인적인 후기인지라,) 장점만을 부각시켜 쓸수도 있습니다.
그렇다해도 저런식으로 기분나쁘게 댓글을 달 정당한 입장이 되는지부터 묻고 싶네요.
글쓴이에게 당부하고 싶은 것은, 이번 상황에서 교훈을 얻어, 앞으로는 단점도 한번 헤아려보시고, 저기 댓글 다신분들 회원정보 메모리 해두세요~
결국 광고다 뭐다 판단은 회원이 하고, 구매하기까지 개인의 선택이겠죠.
(저도 엊그제 이 어플 관심있게 보긴 했지만, 기존의 구매했던 어플들에서 크게 구매욕구를 느끼지 못했어서 구매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가격적인 부분이나, 나열하신 장점들은 좋아보이네요.)
다들 속고만 살아서 마음의 여유가 없는가 봅니다. 이노무 세상 ㅎㅎ
괜한 넋두리 해봤네요.
댓글에서 광고라고 까이는 일을 처음 당해보니 참 기분이 ㅠㅠ
저도 본문에 언급한 앱이 모두 제 폰에 설치되어 있고
기존앱들은 제공하지 않던 기능에 너무 주관적인 글을 썼나보네요.
일단 애플티비에 무료앱부터 설치해서 저처럼 오바를 떠실지도요 ㅎㅎㅎ
그리고 괜한 넋두리 아니십니다. ^^
광고 의심이 든다고 에서 끝낼 것을 끝까지 너무 몰아 붙인것 같습니다.
광고라서 의심한 것과 공격적으로 몰아 붙인 것에 대하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하며
주관적인 말은 최대한 억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에 대한 댓글들은 모두 마음에 세겨두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밤부터 괜한 심기 건드려서 죄송합니다.
저도 글이 그렇게 느껴질 줄은 몰랐습니다.
그리고 애플 티비 없으시다면, 강추 합니다. ㅎㅎㅎ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park&wr_id=35236263&page=0&sca=&sfl=&stx=&sst=&sod=&spt=0&page=0CLIEN
(이걸 카피라이터의 기질로 표현하셨는데
긍정적으로 해석하시는 마인드는 좋네요)
여기서 우선 많은 분들이 불쾌감 느꼈을 가능성이 크죠~
사람들의 알바몰이 댓글에 대한 반박
이전에 그걸 먼저 생각 해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해당 앱들에 대해 극단적으로 부정적인 내용은 하나도 없지만,
지워도 된다는 말에 불쾌감이 드셨다면 죄송합니다.
#CLiOS
본문에서 나열한 앱들이 현재 제가 사용중인 앱들이라서 그렇게 썼고요
앱과 앱 사용자에 대한 비난은 전혀 없습니다. 저도 기 언급한 앱의 사용자이고요.
어차피 결국 다시 nplayer로 ..
다른사람이 infuse구입한다고 하면 말릴거 같습니다.
애플티비4세대 사용하는게 아니라면 10달러 값어치 못해요.
아 애플 티비 안쓰시면
메리트가 없겠군요 ㅠㅠ
#CLiOS
그냥 아이폰, 아이패드만 있다면...그냥 nplayer가 나아요.
전 둘다 쓰고 있는데요. 아이폰 아이패드는 일단 작은 화면이구 이동중에 쓰는 경우가 많죠. 그러면 이쁜 화면보다 빠릿빠릿하고 착착 붙는게 우선입니다. 솔직히 Infuse 좀 느리고 굼뜹니다. nplayer가 확실히 이 부분에선 뛰어납니다.
하지만 Apple TV 가 있다면 이건 필구입니다. (다만 미국계정으로 구입 잊지마세요) 플렉스가 새 버전에서 좋아졋다고 하는데 ATV를 놀린다는 점에서는 좀 그래요. nplayer가 지금모습 그대로 나온다고 하면 좀 고민입니다. 큰 화면에서는 좀 어색할것 같아요. 게다가 미국계정으로 다시 사야한다는 단점도요.
맞습니다 검스는 진리죠!; 아 이게 아닌데요;;;
엔플이 나와도 미국앱스토어로 나올테니 한국앱스토어에서 산 저같은 사람은 결국 다시 사야하는 점은 매한가지 ㅠㅠ
아직 유료 동영상 앱 안사신 분에겐 미국 계정이 최선!
#CLiOS
기아차 직원 아닌데요~ ㅎㅎㅎ
#CLiOS
색마님 미워욧!!!
동영상앱 구매 하스토리를 되돌아보니 AV player 구매가 좀 그렇긴 하지만, 뭐 그래도 출시 당시엔 잘 썼으니 ㅠㅠ
#CLiOS
어이가 없네요..ㅋㅋ
/ClienKit2 Beta for iOS
몇몇 단점들은 보완요청하겠습니다.
w.ClienS
본문 읽고 한 10초 내로 든 생각입니다
아니시라면 평소에 그런 표현에 많이 노출되어잇으셨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