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아이포니앙

잡담 infuse pro, 필수앱 중에 필수앱이네요!! 76

2015-12-30 00:12:04 222.♡.32.245
사리의추억

grayfire_20151230000207.jpg

grayfire_20151230000230.jpg

AV player, AV Streamer, Nplayer, VLC, Oplayer 등은 이제 다 지워도 될 것 같아요.

무서운 자원 사용과 자막 스트레스의 Plex
그리고 자막과 코덱 문제는 없었지만
메타데이터 정보가 없어서 아쉬웠던
Airvideo HD까지!
이제 다 바이바이~~

진작 이런 앱이 나왔다면 참 좋았을텐데요. ㅠㅠ
암튼 최고의 앱입니다.

게다가 완벽한 유니버설앱이라
아이폰, 아이패드는 물론이고 애플티비에서도
새로 사지 않아도 되네요.
9.99$가 3개의 기기에서 사용가능하니
비싼 것도 아니고요.

Airvideo HD도 유니버설이긴해도
애플티비 미지원이며
Apple TV용은 4.99$



#CLiOS
사리의추억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76]
hyunxzin
IP 27.♡.211.12
12-30 2015-12-30 00:16:32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진즉에 있었습니다만..ㅎㅎ
엔플 이전에 DTS 유일하게 되던 앱이예요.
다만 플레이어 UI가 별로여서 이젠 잘 안쓰네요. 메타데이터 뿌려주는건 정말 이쁘져 ㅎㅎ
사리의추억
IP 222.♡.32.245
12-30 2015-12-30 00:19:12 / 수정일: 2017-04-30 15:54:44
·
DOTMAN님
저는 너무나도 둘러왔네요 ㅠㅠ
#CLiOS
재쓰
IP 128.♡.125.230
12-30 2015-12-30 00:24:07 / 수정일: 2017-04-30 15:54:44
·
N플레이어에 비해서는 어떤점이 좋은가요? 제 애플tv는 3세대라 미러링해서 보는데
딱풀이아빠
IP 175.♡.207.81
12-30 2015-12-30 00:25:09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재쓰님
4세대에서는 직접 애플티비에서 앱 다운받고 쓰니 좋지요.
#CLiOS
사리의추억
IP 222.♡.32.245
12-30 2015-12-30 00:43:00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재쓰님
3세대는 앱설치가 안되지요
#CLiOS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사리의추억
IP 222.♡.32.245
12-30 2015-12-30 00:44:05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앤떱님
엔플에 비해서는 그런 느낌도 있네요.
#CLiOS
삭제 되었습니다.
IKnowNothing
IP 121.♡.88.5
12-30 2015-12-30 00:35:10 / 수정일: 2017-04-30 15:54:44
·
UI도 별로고 재생 성능이 nplayer에 비해 떨어집니다
사리의추억
IP 222.♡.32.245
12-30 2015-12-30 00:45:02 / 수정일: 2017-04-30 15:54:44
·
inpuu님
UI는 이 정도면 괜춘한 거 같아요. 그러나 메타데이터 불러오는건 왠만한 iptv 뺨치는 수준이네요
#CLiOS
고기
IP 119.♡.239.120
12-30 2015-12-30 00:37:53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애플TV에서 유용한 앱이지요.
사리의추억
IP 222.♡.32.245
12-30 2015-12-30 00:46:07 / 수정일: 2017-04-30 15:54:44
·
고기님
애플티비용 nPlayer가 어찌 나올진 모르겠지만 메타데이터 띄워주는 것이 없다면 아쉬울 것 같아요
#CLiOS
사유
-
일시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사리의추억
IP 222.♡.32.245
12-30 2015-12-30 00:43:48 / 수정일: 2017-04-30 15:54:44
·
방과후티타임님
어처구니가 없네요 ㅎㅎㅎ
일단 제 회원정보부터 참고해주세요.
#CLiOS
방과후티타임
IP 118.♡.38.117
12-30 2015-12-30 00:45:16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왜 회원정보를 참고해야되죠
사리의추억
IP 222.♡.32.245
12-30 2015-12-30 00:47:59 / 수정일: 2017-04-30 15:54:44
·
방과후티타임님
아무 관계도 없는 사람더러
광고 냄새가 난다고 하는건 뭔가요?
#CLiOS
방과후티타임
IP 118.♡.38.117
12-30 2015-12-30 00:51:43 / 수정일: 2017-04-30 15:54:44
·
'다 지워도 될거 같아요'
'이제 다 바이바이~'
'완벽한, 최고의 앱'
'9.99$'
위에 언급한 어플 잘 쓰고 있는 사람들에게 다 지우고 이거 깔라는 식으로 써 놓으시고
말투가 무슨 홈쇼핑 광고 하는 문맥 같아서 광고 아니냐고 여쭈워 보았습니다만
뭘 보고 아무런 관계 없다는 걸 증명 하실 수 있습니까?
mach7
IP 175.♡.221.33
12-30 2015-12-30 00:55:52 / 수정일: 2017-04-30 15:54:44
·
방과후티타임님
댓글이 너무 강하시네요, 그럼 겨우 몇줄 보고 광고라는걸 유추해 내신 건가요? 인퓨즈 어짜피 애플티비에서나 빛을 발하는 앱인데 미국도 아닌 한국에서 이런거 광고해서 뭐하나 싶네요. 의심을 하실거면 확실한 근거를 가지고 하셨으면 좋겠구요, 그리고 댓글 한줄 휙 기분 나쁘게 던져놓고 토끼몰이 안 했으면 좋겠습니다.
사리의추억
IP 222.♡.32.245
12-30 2015-12-30 00:56:24 / 수정일: 2017-04-30 15:54:44
·
방과후티타임님
제가 관계가 없다는 걸 왜 증명해야 하나요?
일단 관계가 있다는 증거부터 내밀어 보세요.
저도 제가 저 앱 제작사와 무슨 관계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ㅎㅎㅎ
#CLiOS
사리의추억
IP 222.♡.32.245
12-30 2015-12-30 00:59:26 / 수정일: 2017-04-30 15:54:44
·
방과후티타임님
심지어 전 기 언급한 모든 앱의
유료구매자입니다.
제가 댓글보며 웃음이 다 나오네요 ㅎㅎㅎ
#CLiOS
방과후티타임
IP 118.♡.38.117
12-30 2015-12-30 01:14:44 / 수정일: 2017-04-30 15:54:44
·
IrisYUni>님
겨우 몇줄 보고 광고라는 의심도 못합니까?
평소에 저런 말투 보시면 전혀 의심도 안하시고
'아 저건 절대 광고 아니야' 라고
의심치도 않고 생각하시나봅니다
그리고 겨우 제 한줄 보고 토끼몰이라고 유추해 내신건가요? 의심을 하실거면 확실한 근거를 가지고 하셨으면 좋겠구요. 이런 댓글로 절 토끼몰이로 의심받게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방과후티타임
IP 118.♡.38.117
12-30 2015-12-30 01:16:58 / 수정일: 2017-04-30 15:54:44
·
grayfire님
앱 제작자와 관련 있니 없니는 님밖에 알 길이 없죠 제가 어떻게 압니까
그리고 저는 유료앱 구매했다고 물어본 적 한번도 없습니다?
sukyoonlee85
IP 59.♡.154.210
12-30 2015-12-30 01:18:57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제 생각엔 경쟁사에서 오신듯 한데요? 제 생각을 말했을 뿐입니다.
사리의추억
IP 222.♡.32.245
12-30 2015-12-30 01:32:05 / 수정일: 2017-04-30 15:54:44
·
방과후티타임님
경쟁앱 제작사와 관련이 있으신가요??
아~ 저도 관계가 있니 없니는 알 길이 없네요.
#CLiOS
mure
IP 39.♡.119.164
12-30 2015-12-30 02:32:08 / 수정일: 2017-04-30 15:54:44
·
'혐의가 없다는 걸 증명해봐라'는 논리에 할 말을 잃고 갑니다.


그렇다면 방과후티타임님이 경쟁앱 제작사와 관계가 없다는 걸 증명해주시겠습니까?


https://namu.wiki/w/%EB%85%BC%EB%A6%AC%EC%A0%81%20%EC%98%A4%EB%A5%98/%EB%B9%84%ED%98%95%EC%8B%9D%EC%A0%81%20%EC%98%A4%EB%A5%98#s-4.1

위 링크를 참고하시면 일상생활 하시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gobike
IP 61.♡.141.23
12-30 2015-12-30 01:26:18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저도 infuse pro 구입 후 nPlayer는 거의 사용 안하네요. 인앱도 구매했는데...ㅠㅠ
Infuse가 nPlayer 보다 좋은건 메타 데이터를 알아서 가지고 오는 것도 있지만, 여러 기기에서 영상을 계속 이어서 볼 수 있는 장점도 큽니다.
그리고 애플 TV에서 네트웍으로 바로 재생하기 때문에 nPlayer 에서 에어플레이 할때보다 끊김이 없더군요
#CLiOS
사리의추억
IP 222.♡.32.245
12-30 2015-12-30 01:33:42 / 수정일: 2017-04-30 15:54:44
·
gobike님
네, 저도 동영상 분야의 유수의 앱을 써오면서 이전까지는 Airvideo HD 가 가장 좋게 느껴져서 거기 직원이었는데
오늘 이 시간부로는 인퓨즈 직원이 되었어요. ㅎㅎㅎ
#CLiOS
gobike
IP 61.♡.141.23
12-30 2015-12-30 01:35:26 / 수정일: 2017-04-30 15:54:44
·
grayfire님
저도 인퓨즈 직원인데 어디 부서에서 근무하시나요? ㅎㅎㅎ
#CLiOS
사리의추억
IP 222.♡.32.245
12-30 2015-12-30 01:38:05 / 수정일: 2017-04-30 15:54:44
·
gobike님
아직 한국엔 애플티비 앱스토어가 없어서,
대기발령 상태(??)인 것 같아요ㅎㅎㅎ
#CLiOS
삭제 되었습니다.
사리의추억
IP 222.♡.32.245
12-30 2015-12-30 01:35:14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짱아TM님
주관적인 생각을 머릿속에서만 하면 상관없지만,
근거없는 의심을 누구나 볼 수 있는 곳에서 하는건 굉장히 무례한 행동이죠.
제 멘트를 다시 보면서
이 참에 광고카피라이터를 해야 하나 하는,
인생의 고민을 해봅니다. ㅎㅎㅎ
#CLiOS
구운소금
IP 218.♡.109.138
12-30 2015-12-30 01:44:23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음.. 글 쓰시는게 충분히 오해를 불러올만한 표현이 많네요.
하지만 진짜 광고성 글들은 이렇게 티나게 쓰지 않지요.
만약 진짜 이분이 광고를 하려고 했고 이렇게 여기저기 커뮤니티에 쓰고 다니셨다면 재능이 없으신거고 벌써 짤렸을 겁니다.
사리의추억
IP 222.♡.32.245
12-30 2015-12-30 01:48:02 / 수정일: 2017-04-30 15:54:44
·
구운소금님
제가 광고카피 문구작성에 소질이 있는게 아닐까, 뭐 그런 생각이 나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ㅎ
근데, 또 냄새 맡기가 쉬울만큼
티가 난다면 그것도 재능이 별로겠군요. ㅠㅠ
#CLiOS
Zanda
IP 115.♡.92.119
12-30 2015-12-30 02:37:49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이런글 보면 제기랄 몇일전 샀는데 새로 사야하나 라는
mkv 파일 잘 돌아가나요? nplayer에서는 움직임이랑 말이 안 맞더라고요
w.ClienS
사리의추억
IP 222.♡.32.245
12-30 2015-12-30 02:49:50 / 수정일: 2017-04-30 15:54:44
·
Zanda님
저도 AVplayer 폰용, 패드용 따로 사고 AVstreamer도 따로 샀던 호구라서 ㅠㅠ
이걸 살까 말까 하다가
애플티비 4세대 때문에 샀어요.
mkv 잘 돌아가네요.
근데 스타워즈 5편부터 음성이 조금씩 느려지네요.
#CLiOS
하늘만이
IP 61.♡.20.2
12-30 2015-12-30 02:42:25 / 수정일: 2017-04-30 15:54:44
·
가격이 모든걸 용서해줄 정도인가요?
애플티비 4세대 유저라면 당연히 유용하겠지만 아이포니앙에서는 애플티비 없는 분도 많으니 본인만 나열한 앱 지우고 쓰심 될 듯해요.
음화화! 전 애플티비 3세대 + 아이폰 엔플 유저라 ㅋㅋㅋ
사리의추억
IP 222.♡.32.245
12-30 2015-12-30 02:51:57 / 수정일: 2017-04-30 15:54:44
·
하늘만이님
일단 DTS와 돌비 동시지원에
기기 3개 모두 지원하는 유니버설 앱은
이 녀석이 유일합니다.
그리고 엔플은 메타데이터 안나오잖아요. 플렉스만큼이나 미려해요.
#CLiOS
헤스티
IP 124.♡.134.195
12-30 2015-12-30 02:45:20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이 어플 UI도 예쁜데 태그도 잘 불러와서 좋은데
앞서 지적했듯이 좀 무겁기도 하고 재생관련 기능이 빈약하더라구요. 구간반복 기능도 없고, 자막 폰트 기능도 없고, PIP 기능도 안되고, 싱크 조절 기능도 안되고..
애플 티비에서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일단 아이패드에서 기능성은 꽝이라고 봐요.
사리의추억
IP 222.♡.32.245
12-30 2015-12-30 02:54:54 / 수정일: 2017-04-30 15:54:44
·
Dennisy님
다른 기능은 모르겠지만 자막 폰트 변경과 테두리 스타일 변경 되던데요.
그리고 애플티비에서는 요앱 무료버전 설치해보시면 감동받습니다. ㅋ
#CLiOS
헤스티
IP 124.♡.134.195
12-30 2015-12-30 04:36:54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영문은 폰트 몇개 있던데 한글 없지않나요? 설마 무료버전이라 없는건 아닐테구..
기본폰트가 너무 보기 안좋아서 그냥 엔플쓰고있네요..ㅋㅋ
사리의추억
IP 203.♡.238.12
12-30 2015-12-30 09:32:39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유료버전에서는 애플 산돌 고딕체를 비롯 헬베티카 까지 많이 있더라구요.
저는 SD Gthic(산돌 고딕)으로 해서 쓰고 있어요.

무료 버전은 잘 모르겠습니다.
MC_F
IP 175.♡.27.55
12-30 2015-12-30 03:46:18 / 수정일: 2017-04-30 15:54:44
·
단점에 대한 피드백이 없네요
#CLiOS
사리의추억
IP 203.♡.238.12
12-30 2015-12-30 09:33:59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애플 티비가 없는 분,
메타데이터 따위 필요없이
파일명 디렉토리에도 만족하는 분에겐
9.99$ 라는 가격이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일단 애플티비에 무료 버전을 설치해보면,
다른 앱은 다 오징어가 됩니다.
uqle
IP 121.♡.252.163
12-30 2015-12-30 04:43:34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저는 dts가 추가되기전에 구입해서 사용했었습니다.
한국 영화도 메타데이터가 적용되더라구요. 티빅스 같아서 신기했음.
근데 인터페이스가 불편해서 모바일에서 뒤로 되돌려 보고 구간 넘기고 하면서 감상하기에는 안좋다는게 단점이였어요.
환경 설정할 수 있는게 없어서 답답함ㅠ
사리의추억
IP 203.♡.238.12
12-30 2015-12-30 09:37:15 / 수정일: 2017-04-30 15:54:44
·
폰이나 패드와 더불어
Apple TV 4th Gen. 에서도 직접 설치가 되어서
그 부분이 장점으로 여겨집니다.
리모컨 쓸기 밀기 등으로 조작이 쉽고 편리하거든요.
헤도니스
IP 123.♡.241.164
12-30 2015-12-30 05:30:06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최근 업데이트로 plex 에서 영상, 자막 스트레스 완전히 없어졌습니다.
#CLiOS
사리의추억
IP 203.♡.238.12
12-30 2015-12-30 09:40:41 / 수정일: 2017-04-30 15:54:44
·
그렇다 하더라도 플렉스 서버가 설치된 기기의 자원 점유율이 무척이나 높죠.
저도 NAS에 Plex 서버를 PS3, PS4, 아이폰, 아이패드 등에 클라이언트 앱을 설치뒀지만
트랜스코딩 시에 점유율 올라가는거 보면 ㅎㄷㄷ 하더라구요.

이 녀석은 나스에서 파일만 불러오고
애플 티비의 자원을 사용하기에
서버 부하도 매우 적습니다.
진월
IP 175.♡.22.39
12-30 2015-12-30 06:12:01 / 수정일: 2017-04-30 15:54:44
·
infuse 3랑은 다른건가요?
w.ClienS
uqle
IP 121.♡.252.163
12-30 2015-12-30 07:17:27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진월님
똑같은데, 인앱의 유무차이에요
원래 infuse에서 인터페이스를 개선하고 추가 코덱을 인앱으로 넣은게 infuse2고
나중에 거기다가 dts를 한번 더 인앱으로 추가한게 infuse3입니다.
그냥 이걸 통합해서 인앱없이 나온게 infuse pro
사리의추억
IP 203.♡.238.12
12-30 2015-12-30 09:42:08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유클님께서
자세하고 친절한 댓글을 달아주셨네요. ^^
yunarsis
IP 223.♡.165.216
12-30 2015-12-30 06:40:21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음... 왠지 광고 냄시가...
그리고 경쟁사 제품 까는 느낌도... ㅜ
이러지 맙시다. 그냥 자사 제품 장점만 이야기 해주세요.
w.ClienS
사리의추억
IP 203.♡.238.12
12-30 2015-12-30 09:43:15 / 수정일: 2017-04-30 15:54:44
·
땅콩감자님
단점에 대한 부분이 없다는 분도 계시네요. ㅠㅠ
한순간에 알바로 몰려서 황당하기 그지 없네요.
발터PPK1026
IP 211.♡.233.226
12-30 2015-12-30 06:45:11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자막 관련 기능이 너무 빈약해서 엔플레이어에 갖다 비빌 수준이 못됩니다.
애플티비용 앱이 나왔나요? 그렇다면 조금쯤은 흥미가 돋네요.
#CLiOS
사리의추억
IP 203.♡.238.12
12-30 2015-12-30 09:56:37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스샷이 두 개인데요, 위의 것은 아이폰,
아래 스샷은 애플 티비 4세대의 화면입니다.
다들 스샷은 잘 안보시나 봐요. ㅠㅠ

그리고 곰플레이어의 자막 검색처럼
자막이 없으면 파일명 기반으로
자막 서버에 연결해서 매칭까지 시켜주던데요.

글꼴 설정 및 크기, 외곽 스타일 등등 괜춘합니다.
저도 엔플 쓰고 있지만, 애플 티비 앱이 아직 없고
엔플도 DTS 쓰려면 인앱 구매해야 되고요.
삭제 되었습니다.
일랭
IP 175.♡.10.43
12-30 2015-12-30 07:50:16 / 수정일: 2017-04-30 15:54:44
·
메타만 불러오는거 말고는 nplayer 가 더 우수한것 같아요. 그리고 메타가 항상 잘 맞는것도 아니라서;;;;
사리의추억
IP 203.♡.238.12
12-30 2015-12-30 09:59:29 / 수정일: 2017-04-30 15:54:44
·
대형 티비 화면에 파일명 디렉토리만 나와도 만족하시는 분들이야
메타데이터가 중요하지 않을 수 있겠지만, 마치 아이튠즈 영화처럼
티비 화면에 뿌려주는 포스터와 정보들을 보니 멋지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리고, 중요한 건, 엔플은 아직 애플 티비용 앱이 없다는 점이고요.
삭제 되었습니다.
사리의추억
IP 203.♡.238.12
12-30 2015-12-30 10:00:48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저도 다른 분의 애플 티비 + 인퓨즈 프로 관련 글을 보고
설치해봤는데 대만족입니다. 엔플 티비앱이 어찌 나올진 몰라도
그 전까지는 이 앱이 최선인 것 같아요.
somang7300
IP 175.♡.44.135
12-30 2015-12-30 08:33:12 / 수정일: 2017-04-30 15:54:44
·
광고하려고 의욕만 앞서 좋운말울 너무 많이 가져다 붙인
티나는 광고글 같은 분위기이긴 합니다만
간혹 이런 오바스러운 글이 모두다 광고는 아니겠죠
아이포니앙이 개발자라도 밝히고 솔직하게 글써도 뭐라는 분위기도 아닌데
굳이 이렇게 수고스럽게 글썼을까 싶네요
사리의추억
IP 203.♡.238.12
12-30 2015-12-30 10:13:12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차라리 애플빠라는 댓글이었으면 유쾌했을텐데요.
광고글 쓰는 알바 아니냐고 찔러놓고 미안하단 말 한마디 없네요 ㅠㅠ

애플티비에 앱 설치 후 너무 흥분한 나머지 아이포니앙에
TV 인증샷을 올린 건데... 앞으론 제 블로그에나 올려야 겠어요.
littlefinger
IP 106.♡.35.53
12-30 2015-12-30 09:07:16 / 수정일: 2017-04-30 15:54:44
·
글쓴이님 입장을 충분히 이해하지만서도
(저도 유용한 사이트에 글하나 올렸다가 댓글에서 광고라고 일방적인 까임글을 쓰는 분들 경험한적있었지요ㅎㅎ)

일단, 그런 분들의 특성을 가만히 보면 그닥 예의가 없습니다.
최소한 의심을 하는 것에 대한 근거가 먼저가 아니라, 일단 광고다, 의심스럽다식으로 몰아세우죠. 글쓴이가 바르게 이해할만한 분위기도 아니고, 감정을 먼저 건든다는 것입니다.

글쓴이의 입장에서는 충분히(개인적인 후기인지라,) 장점만을 부각시켜 쓸수도 있습니다.
그렇다해도 저런식으로 기분나쁘게 댓글을 달 정당한 입장이 되는지부터 묻고 싶네요.

글쓴이에게 당부하고 싶은 것은, 이번 상황에서 교훈을 얻어, 앞으로는 단점도 한번 헤아려보시고, 저기 댓글 다신분들 회원정보 메모리 해두세요~

결국 광고다 뭐다 판단은 회원이 하고, 구매하기까지 개인의 선택이겠죠.
(저도 엊그제 이 어플 관심있게 보긴 했지만, 기존의 구매했던 어플들에서 크게 구매욕구를 느끼지 못했어서 구매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가격적인 부분이나, 나열하신 장점들은 좋아보이네요.)
다들 속고만 살아서 마음의 여유가 없는가 봅니다. 이노무 세상 ㅎㅎ

괜한 넋두리 해봤네요.
사리의추억
IP 203.♡.238.12
12-30 2015-12-30 10:20:20 / 수정일: 2017-04-30 15:54:44
·
회원정보 메모기능은 낙인을 찍는 것 같아서 가능하면 안쓰려고 했는데
댓글에서 광고라고 까이는 일을 처음 당해보니 참 기분이 ㅠㅠ

저도 본문에 언급한 앱이 모두 제 폰에 설치되어 있고
기존앱들은 제공하지 않던 기능에 너무 주관적인 글을 썼나보네요.

일단 애플티비에 무료앱부터 설치해서 저처럼 오바를 떠실지도요 ㅎㅎㅎ

그리고 괜한 넋두리 아니십니다. ^^
방과후티타임
IP 118.♡.38.117
12-30 2015-12-30 10:28:21 / 수정일: 2017-04-30 15:54:44
·
댓글들을 하나씩 다 읽어보았습니다.
광고 의심이 든다고 에서 끝낼 것을 끝까지 너무 몰아 붙인것 같습니다.
광고라서 의심한 것과 공격적으로 몰아 붙인 것에 대하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하며
주관적인 말은 최대한 억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에 대한 댓글들은 모두 마음에 세겨두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밤부터 괜한 심기 건드려서 죄송합니다.
사리의추억
IP 203.♡.238.12
12-30 2015-12-30 10:43:07 / 수정일: 2017-04-30 15:54:44
·
방과후티타임님
저도 글이 그렇게 느껴질 줄은 몰랐습니다.
그리고 애플 티비 없으시다면, 강추 합니다. ㅎㅎㅎ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park&wr_id=35236263&page=0&sca=&sfl=&stx=&sst=&sod=&spt=0&page=0CLIEN
Youngjin
IP 117.♡.3.108
12-30 2015-12-30 10:30:56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일단 제목부터 극단적이고 자극적으로 느껴지네요.
(이걸 카피라이터의 기질로 표현하셨는데
긍정적으로 해석하시는 마인드는 좋네요)
여기서 우선 많은 분들이 불쾌감 느꼈을 가능성이 크죠~
사람들의 알바몰이 댓글에 대한 반박
이전에 그걸 먼저 생각 해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사리의추억
IP 203.♡.238.12
12-30 2015-12-30 10:44:29 / 수정일: 2017-04-30 15:54:44
·
본문에서 나열한 앱들이 현재 제가 사용중인 앱들이라서 그렇게 쓴 것이고요.
해당 앱들에 대해 극단적으로 부정적인 내용은 하나도 없지만,
지워도 된다는 말에 불쾌감이 드셨다면 죄송합니다.
라키
IP 223.♡.172.73
12-30 2015-12-30 10:39:22 / 수정일: 2017-04-30 15:54:44
·
많은 분들이 잘쓰고 있는 앱이 있는데 꽤 비싼 앱을 극찬하시면서 기존 앱은 다 지워도 된다고 하니 당연히 기분이 별로일수밖에요. 그냥 앱소개만 깔끔하게 하시면 훨씬 나은 반응이었을 듯 하네요.
#CLiOS
사리의추억
IP 203.♡.238.12
12-30 2015-12-30 10:49:53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위 대댓글에서도 언급했지만,
본문에서 나열한 앱들이 현재 제가 사용중인 앱들이라서 그렇게 썼고요
앱과 앱 사용자에 대한 비난은 전혀 없습니다. 저도 기 언급한 앱의 사용자이고요.
똥글제조기
IP 111.♡.137.42
12-30 2015-12-30 11:54:19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전 infuse 가 사용하기 훨씬더 불편하더라구요.
어차피 결국 다시 nplayer로 ..
다른사람이 infuse구입한다고 하면 말릴거 같습니다.
애플티비4세대 사용하는게 아니라면 10달러 값어치 못해요.
사리의추억
IP 203.♡.239.12
12-30 2015-12-30 14:07:08 / 수정일: 2017-04-30 15:54:44
·
따로님
아 애플 티비 안쓰시면
메리트가 없겠군요 ㅠㅠ
#CLiOS
꽃길만걷자!
IP 210.♡.132.130
12-30 2015-12-30 12:10:26 / 수정일: 2017-04-30 15:54:44
·
Apple TV 4th gen이 있으면 무조건 구입 맞습니다.
그냥 아이폰, 아이패드만 있다면...그냥 nplayer가 나아요.

전 둘다 쓰고 있는데요. 아이폰 아이패드는 일단 작은 화면이구 이동중에 쓰는 경우가 많죠. 그러면 이쁜 화면보다 빠릿빠릿하고 착착 붙는게 우선입니다. 솔직히 Infuse 좀 느리고 굼뜹니다. nplayer가 확실히 이 부분에선 뛰어납니다.

하지만 Apple TV 가 있다면 이건 필구입니다. (다만 미국계정으로 구입 잊지마세요) 플렉스가 새 버전에서 좋아졋다고 하는데 ATV를 놀린다는 점에서는 좀 그래요. nplayer가 지금모습 그대로 나온다고 하면 좀 고민입니다. 큰 화면에서는 좀 어색할것 같아요. 게다가 미국계정으로 다시 사야한다는 단점도요.
사리의추억
IP 203.♡.239.12
12-30 2015-12-30 14:09:23 / 수정일: 2017-04-30 15:54:44
·
검스가진리님
맞습니다 검스는 진리죠!; 아 이게 아닌데요;;;
엔플이 나와도 미국앱스토어로 나올테니 한국앱스토어에서 산 저같은 사람은 결국 다시 사야하는 점은 매한가지 ㅠㅠ
아직 유료 동영상 앱 안사신 분에겐 미국 계정이 최선!
#CLiOS
Briareus
IP 183.♡.72.170
12-30 2015-12-30 12:52:44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이참에 모하비 사시죠?
사리의추억
IP 203.♡.239.12
12-30 2015-12-30 14:09:35 / 수정일: 2017-04-30 15:54:44
·
Briareus님
기아차 직원 아닌데요~ ㅎㅎㅎ
#CLiOS
T8D진공
IP 121.♡.115.112
12-30 2015-12-30 13:17:20 / 수정일: 2017-04-30 15:54:44
·
엔플 구매한지 얼마 지나지도 않았는데 이런 뽐글이... ㅠㅠ

색마님 미워욧!!!
사리의추억
IP 203.♡.239.12
12-30 2015-12-30 14:11:12 / 수정일: 2017-04-30 15:54:44
·
T8D진공님
동영상앱 구매 하스토리를 되돌아보니 AV player 구매가 좀 그렇긴 하지만, 뭐 그래도 출시 당시엔 잘 썼으니 ㅠㅠ
#CLiOS
dlwns0219a
IP 49.♡.106.166
12-30 2015-12-30 16:26:20 / 수정일: 2017-04-30 15:54:44
·
뭔 광고타령..ㅋㅋㅋ
어이가 없네요..ㅋㅋ
/ClienKit2 Beta for iOS
모근원
IP 112.♡.56.143
12-31 2015-12-31 19:58:20 / 수정일: 2017-04-30 15:54:45
·
인퓨즈 괜찮은 앱이죠 ㅎㅎ 전 관계자(?)라서 칭찬글을 못쓰겠네요.
몇몇 단점들은 보완요청하겠습니다.
w.ClienS
날두형땡구
IP 175.♡.93.58
04-26 2017-04-26 13:31:28 / 수정일: 2017-05-01 00:20:22
·
그럼 아이폰에서 한국 계정으로 infuse pro 앱 구입후, 애플TV 4세대에서 동일한 한국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그 앱을 어떻게 쓰는 것인가요? 애플TV 한국계정은 아예 앱을 다운받을 수 있는 앱스토어가 없는데, 그럼 한구계정으로 구입한 infuse pro 애플TV 용 앱을 어디서 다운받을 수 있다는 것인가요?
새웃깡
IP 210.♡.46.131
07-05 2017-07-05 14:58:43
·
ㅎㅎ 제가 보기엔 광고 글 같이 쓰시긴 하셨네요

본문 읽고 한 10초 내로 든 생각입니다

아니시라면 평소에 그런 표현에 많이 노출되어잇으셨나봐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