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아이폰 5s '16기가' 사용 중입니다. 머지 않아 6s로 넘어갈 생각입니다. 16기가로 큰 불편 없이 2년 정도 사용했습니다. 제 사용 용도와 패턴에서 보통 3기가 이상은 저장 용량이 남아 있습니다. 질문드립니다.
1. 혹시 6s로 넘어가면 iOS가 기본으로 차지하는 용량이 더 늘어난다거나, 아니면 같은 어플이어도 5s보다 6s가 더 많은 용량을 차지하는 건가요?
2. 제가 5s를 사용해왔던 용도와 패턴을 그대로 유지한다고 가정한다면 그냥 16기가를 사도 괜찮은 건가요?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사진만 많이 안찍으신다면요
#CLiOS
돈을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무조건 64GB 모델로 구입하시길.. 어플 캐시 데이터 쌓이는 것도 무시 못합니다. 그리고 대용량 모델 몇일 써보시면 16기가 제품 다시는 못씁니다. 부족한 것보다 넘쳐 흐르는 게 나아요. "용량은"
#CLiOS
패드에 있던 백업 고대로 옮겼더니 용량이 부족해서
사진 원본 1200여장 2기가, 음악 1.4기가, 어플 30개 정도로
쓸데없는거 싹 지웠더니 4.4기가 정도 남았어요
기타용량 버그걸려서 dfu 몇 번 민 줄 몰겠네요ㅠㅠ
4K 영상 15분도 못 찍을 용량에다가 iworks 안 쓰고
1기가 넘는 게임 같은 거 안 하시면 몰라도
맘 편하게 64기가 추천해요, 산 날 바로 후회했습니다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