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오늘오전에 방탈출? 이라는 게임을 받은것 말고는 받은게 없는데.
갑자기 안전모드로 들어와 버렸네요 ㅜㅜ 리스프링,재부팅을 해도 소용이 없군요.
그래서 방탈출 이라는 게임을 지우려는데 왼쪽으로 가서 검색하면 나오는데
스프링보드에는 보이질 않네요 그래서 삭제할수가 없는데 ㅜ_ㅜ.. (삭제한다고 된다는 보장은없지만요)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복원말고는..?ㅜㅜ
ㅜㅜ 오늘오전에 방탈출? 이라는 게임을 받은것 말고는 받은게 없는데.
갑자기 안전모드로 들어와 버렸네요 ㅜㅜ 리스프링,재부팅을 해도 소용이 없군요.
그래서 방탈출 이라는 게임을 지우려는데 왼쪽으로 가서 검색하면 나오는데
스프링보드에는 보이질 않네요 그래서 삭제할수가 없는데 ㅜ_ㅜ.. (삭제한다고 된다는 보장은없지만요)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복원말고는..?ㅜㅜ
꿈꾸는 소년
보기에 좀 껄끄럽죠
그냥 순정으로 가려고 합니다.. 제가보기엔 방탈출 게임때문인것 같은데.. 최근 설치한 어플중엔 그거밖에 없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