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도 2년전에 끝난게 순위권에있고 새로운 앱이 안나오는지 매번 순위변동도 크게없네요.. 한달에 5달러정도씩 쓸 수 있어서 쓰려고하는데도 살 만한게 없어요 ㅜㅜ 카카오 이모티콘이라도사야되는건지 몇년전만해도 앱스토어에 수십만가지의 앱이 있다고 생태계자랑하던 애플이.. 딱히 무슨 앱을 사고싶다는것보다 그냥 끌리는걸 찾아서 그런지 살 만 한게 너무없어요 #CLiOS
#CLiOS
구매자가 얼마 없는데도 쭉쭉 오르고 그래요
안그래도 유료앱 자체가 점점 안나오는 추세인데다가, 우리나라 소비자들 성향이 유료앱은 잘 구매를 안합니다
#CLiOS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