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시착을 하지 않고 38mm로 할까 42mm로 할까 고민 많이 하시죠?
신용카드를 올려보고 비교를 하기도 하고, 어떤 분들은 실제 크기를 출력해서 보시기도 하는데
제가 생각하기에 애플워치의 가장 보기 좋은 크기는 첨부된 이미지 처럼
시계 줄이 6등분 했을때 1/6의 크기를 갖는게 가장 좋아 보이더군요.
남자라고 할지라도 손목이 얇은데 42mm해서 시계줄이 거의 보이지 않을정도로 손목을 덮게 되면
정말 보기 싫습니다.
시계줄이 적당히 보여줘야 예뻐요~
참고로 저는 17cm 손목에 38mm 워치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
갈등이 생기게 만드는 글이군요
#CLiOS
옷도그렇죠 힙합이 유행이었다가 지금은 스키니가 유행이고
그게 다 보기 싫은건 아니잖아요. 목적이 있고 취향이 있고요.
저도 38인데 물리적인 부분은 만족하지만 화면상 시계는 조금 더 크면 좋겠어요.
#CLiOS
#CLiOS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