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쉴드꺼 써보시면 클린액이란걸 넣어주는걸 알 수 있을 겁니다.
이게 붙일때 상당히 편한데...
슥슥 뿌리고 편하게 위치 수정해가면서 먼지도 닦아내가며 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근데 제가 이걸 비기너서비스 받아서 한장 더받았는데 클린액을 안주는 겁니다.
그래서 클린액 없이 어찌붙이나요 하니까
주방세제 한방울에 물 섞어서 쓰시면 그게 클린액 입니다. 하더군요.
제가 얼마전에 후면기포 빼는법 없냐고 글올렸었는데...
스코코 후면필름은 클린액이 없습니다. 그래서 망한 케이스죠.. 후면기포 자연스럽게 빠지길 기다리다 어제 결국 모바일 쉴드 방식으로 새로 붙여봤습니다.
기포하나 먼지하나 없습니다. 역대급으로 잘붙였습니다. 감동..
일단 세제 섞은 물을 분무기에 넣어 필름에 분사한 뒤
위치를 잘잡아서 밀대로 클린액 쭉쭉 빼주시고
드라이기로 말리면 됩니다. 약한걸로요.
특히 앞 주둥이 뾰족한거 빼주셔야 합니다.
안그럼 바람이 세서 필름이 밀리거나 들려서...
드라이기속 먼지 유입가능성이 있습니다.
굳이 안하고 말려도 되지만...
상당히 오래걸립니다.
그렇게 살살 말려서 꾹꾹 눌러주면
끝
소소한 팁이었습니다.
이게 붙일때 상당히 편한데...
슥슥 뿌리고 편하게 위치 수정해가면서 먼지도 닦아내가며 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근데 제가 이걸 비기너서비스 받아서 한장 더받았는데 클린액을 안주는 겁니다.
그래서 클린액 없이 어찌붙이나요 하니까
주방세제 한방울에 물 섞어서 쓰시면 그게 클린액 입니다. 하더군요.
제가 얼마전에 후면기포 빼는법 없냐고 글올렸었는데...
스코코 후면필름은 클린액이 없습니다. 그래서 망한 케이스죠.. 후면기포 자연스럽게 빠지길 기다리다 어제 결국 모바일 쉴드 방식으로 새로 붙여봤습니다.
기포하나 먼지하나 없습니다. 역대급으로 잘붙였습니다. 감동..
일단 세제 섞은 물을 분무기에 넣어 필름에 분사한 뒤
위치를 잘잡아서 밀대로 클린액 쭉쭉 빼주시고
드라이기로 말리면 됩니다. 약한걸로요.
특히 앞 주둥이 뾰족한거 빼주셔야 합니다.
안그럼 바람이 세서 필름이 밀리거나 들려서...
드라이기속 먼지 유입가능성이 있습니다.
굳이 안하고 말려도 되지만...
상당히 오래걸립니다.
그렇게 살살 말려서 꾹꾹 눌러주면
끝
소소한 팁이었습니다.
저도 돈 진짜 많이 투자했는데
결국 매트재질로 왔습니다 ㅠ
from CV
그걸로 정착했습니다
케이스 씌워도 이질감없고
뜨지도 않구요
from CV
수년째 아이패드와 아이폰에 우레탄 보호필름 붙혀서 쓰는데, 반드시 동봉된 액이 아니라도 물 조금 뿌려주고 밀대로 공기밀면서 붙히면 깔끔해요.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