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 구매하고 kt -> 헬로모바일로 넘어왔습니다.
얼마전부터 와이파이에 있다가 LTE로 전환될 경우 위와 같은 증상이 발생이 되어 알아보니
LTE 설정을 '음성+ 데이터' 로 하게되면 위와 같은 문제가 생긴다고 하네요.
원인은 헬로모바일 전산에 volte등록이 안된 단말기인데 "음성+데이터"를 사용해서 해당 문제가
발생되는거 같습니다. 위 설정을 "데이터"로 변경하면 문제가 해결이 된다고 합니다.
114에 전화해서 volte신청을 한 번 해봐야겠네요.
혹시 위와 같은 문제 발생시 참고 하세요~!
잘 됩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