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에서 5S 사용 중인 에얼리입니다~ :)
살다보면, 다자 통화가 필요하기도 한데요.
먼저 1과 통화 중에, 통화 추가로 2와 통화를 시작하고 나면, Merge아이콘으로 전화를 합칠 수 있어보이는데, 통신사가 지원하지 않는지 안되네요.
혹시 서비스가 따로 있는지요? 또는 다른 방법이 있는지 아이포니앙 회원님들께 여쭙고 싶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SKT에서 5S 사용 중인 에얼리입니다~ :)
살다보면, 다자 통화가 필요하기도 한데요.
먼저 1과 통화 중에, 통화 추가로 2와 통화를 시작하고 나면, Merge아이콘으로 전화를 합칠 수 있어보이는데, 통신사가 지원하지 않는지 안되네요.
혹시 서비스가 따로 있는지요? 또는 다른 방법이 있는지 아이포니앙 회원님들께 여쭙고 싶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지금 통화해봤는데 안되네요 ㅠㅠ
있다가 없어진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가요? ㅠㅠ
슬프네요 ㅠㅠ
둘다 제가 발신하는 방식으로 예전에 피쳐폰때도 썼던 기억이 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