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아이포니앙

질문 여친이랑 모텔에가서... 동영상을... 22

2013-02-21 23:43:48 39.♡.57.151
벼룩

우선 낚시성 제목 죄송합니다. ㅎㅎㅎㅎ 솔로이신분들은 여름이오기전에 예쁜 여자친구 생길거에요. 아멘.

 

 

조만간 여친과 MT에 갈 일이 있는데 여친이 보고싶은 영화가 있다네요. 그래서 영화를 들고 가서 보려고 합니다... 같이 침대에 누워서 노트북으로 보기보단 그냥 거기 있는 커다란 티비로 봤으면 하는데. 이때 아이폰5 유저인 저는 라이트닝-HDMI 케이블 있으면 젤 간단하게 되는거겠죠.

 

근데 한번보고 말거 라이트닝-HDMI 케이블 사려니 좀 그렇더라고요. 뭐 방법이 없을까요? 사더라도 다른걸 사면 돈이 안아까울텐데 평소에 동영상 안보는 저는 저 케이블 사기가 좀 그렇네요ㅜ.ㅜ

 

모텔에는 티비랑 컴퓨터가 있고요. 저 케이블 쓰는거 말고 차라리 다른걸 사서 가능하게 하는 방법이라든가 돈이 안드는 방법 없을까요? 외장하드를 하나 사서 연결한다거나........

벼룩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2]
김스
IP 115.♡.183.90
02-21 2013-02-21 23:44:40 / 수정일: 2017-04-30 10:41:38
·
모텔에 있는 컴터로 영화 다운받으면 이미 티비랑 연결되서 나올꺼에요 그게 더 편하죠 뭘 들고갈 필요가 없으니 ㅋㅋ
from CLIEN+
벼룩
IP 39.♡.57.151
02-21 2013-02-21 23:46:09 / 수정일: 2017-04-30 10:41:38
·
아 그런가요? 그렇다면 진짜 그게 최곤데.. 근데 컴퓨터랑 티비가 물리적으로 거리가 좀 있던데 제가 가는 덴 그렇게 안될까봐서요 흑흑
바리안트
IP 211.♡.49.238
02-21 2013-02-21 23:50:43 / 수정일: 2017-04-30 10:41:38
·
과연 영화를 끝까지 볼수있을지.. ㅡ.ㅡㅋ
벼룩
IP 39.♡.57.151
02-21 2013-02-21 23:54:38 / 수정일: 2017-04-30 10:41:38
·
아마도 저는 끝까지 못보겠죠...
얼라어답터
IP 183.♡.86.30
02-21 2013-02-21 23:53:47 / 수정일: 2017-04-30 10:41:38
·
케이블을 사시고
MT를 자주가면
본전 충분히 뽑으시겠네요!
벼룩
IP 39.♡.57.151
02-21 2013-02-21 23:56:21 / 수정일: 2017-04-30 10:41:38
·
케이블 없이도 자주갈 수 있잖아요? --*
konelius
IP 46.♡.226.116
02-21 2013-02-21 23:54:27 / 수정일: 2017-04-30 10:41:38
·
케이블 사실 돈에 조금 더 추가하시면 애플티비를 사실 수 있어요 ;;;;
벼룩
IP 39.♡.57.151
02-21 2013-02-21 23:58:14 / 수정일: 2017-04-30 10:41:38
·
애플티비가 뭔지 몰랐는데 장난으로 말씀하신 건 줄 알고 얼핏 검색해보니까 가격은 정말 그렇네요;;
이거 검색좀 해봐야겠는데요.
애플티비 있으면 위에서 말한게 가능해지나요?
웨꼬
IP 58.♡.208.239
02-22 2013-02-22 01:09:36 / 수정일: 2017-04-30 10:41:38
·
아직 동영상 재생앱들이 에어플레이가 반쪽입니다.. 풀화면으로 출력불가능해요
from CLIEN+
몬밀
IP 175.♡.16.76
02-21 2013-02-21 23:59:48 / 수정일: 2017-04-30 10:41:38
·
애비님말대로 신축건물이나 리모델링한 곳은 컴터랑 티비랑 연결되어있습니다. 유에스비 외장하드도 있구요
from CLIEN+
벼룩
IP 39.♡.57.151
02-22 2013-02-22 00:01:12 / 수정일: 2017-04-30 10:41:38
·
그렇군요! 건물 세련되게 잘 지어 놨던데... 내일 전화해서 물어봐야겠어요. ^^ 고맙습니다.
GUESS
IP 211.♡.58.242
02-22 2013-02-22 00:05:08 / 수정일: 2017-04-30 10:41:38
·
저도 영화나 보러 가자고는 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moonluna
IP 59.♡.35.109
02-22 2013-02-22 00:32:15 / 수정일: 2017-04-30 10:41:38
·
모텔에 있는 TV가 LG나 삼성 LCD TV라면 TV자체에서 동영상 재생가능합니다.

즉 USB 메모리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꼽으면 이미지, 최신코덱 동영상 다 재생되요.
벼룩
IP 183.♡.120.77
02-22 2013-02-22 12:50:30 / 수정일: 2017-04-30 10:41:38
·
그렇군요^^ 이게 제일 편한 방법인데... 고맙습니다!
욱쥐얌
IP 119.♡.115.183
02-22 2013-02-22 00:33:24 / 수정일: 2017-04-30 10:41:38
·
USB에 영화 담아가서 tv에 바로 꼽으면 나옵니다
벼룩
IP 175.♡.37.108
02-22 2013-02-22 13:08:03 / 수정일: 2017-04-30 10:41:38
·
고맙습니다.^^
Whistler
IP 61.♡.174.65
02-22 2013-02-22 00:46:21 / 수정일: 2017-04-30 10:41:38
·
여기서 이러시면 안되지 말입니다!!!
ㅠㅠ
from CLIEN+
벼룩
IP 183.♡.120.77
02-22 2013-02-22 12:50:00 / 수정일: 2017-04-30 10:41:38
·
죄송합니다..ㅋㅋㅋ
할러
IP 169.♡.120.74
02-22 2013-02-22 00:48:41 / 수정일: 2017-04-30 10:41:38
·
바로 나오는 tv 인지.. 호환 코덱은 무언지 알아보셔야겠네요 ^^ 근데 에어비됴 같은거 보시면 디지털 av 케이블도 엄청 유용합니다. 본전은 뽑으실텐데...
벼룩
IP 175.♡.37.108
02-22 2013-02-22 13:08:55 / 수정일: 2017-04-30 10:41:38
·
제가 동영상을 아예 안봐서요. ㅜㅜㅎㅎ 고맙습니다^_^
치킨좀비
IP 112.♡.187.132
02-22 2013-02-22 01:11:53 / 수정일: 2017-04-30 10:41:38
·
월척! 조회수 보소ㅋㅋㅋㅋㅋ
from CLIEN+
삭제 되었습니다.
점수향상
IP 118.♡.9.13
02-22 2013-02-22 08:42:06 / 수정일: 2017-04-30 10:41:38
·
아마 힘들것으로 사료됩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