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로 아이폰을 아이패드와 연결해서 쓰고 있었습니다. 핫스팟으로요.
아이폰의 블루투스 선택 창에서 실수로 아이패드 장치 지우기를 선택했는데 다시 나타나지를 않네요..
네트워크 재설정을 해도 마찬가지 입니다.
혹시 같은 경험하신 분 계시면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아이폰의 블루투스 선택 창에서 실수로 아이패드 장치 지우기를 선택했는데 다시 나타나지를 않네요..
네트워크 재설정을 해도 마찬가지 입니다.
혹시 같은 경험하신 분 계시면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블루투스 테더링은 안됩니다 ㅠ
그래서 적혀있는 순서대로 해봤는데 안되요..
지우기 했더니 아예 못읽는 것 같습니다..
아이폰에서 "이 장비 지우기" 하고 난 이후에 일어난 문제 였는데,
아이패드에서 역시 "이 장비 지우기" 하면 다시 다시 핫스팟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했습니다.
파란이빨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