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아이포니앙

잡담 혹시 샤워하실때 음악들으면서 하시는분 계신가요? 30

2011-08-22 10:53:49 116.♡.98.11
rigel

전 아이퐁 업어온 그날부터 항상 샤워할때마다 주구장촹 썼는데..

 

1. 소리가 느므 작다.

 

2. 아직 리퍼를 한번도 받지 않았지만.. 침수라벨 변색이 우려된다.

 

 

이 두가지가 걸리네요.

 

아이폰3GS당시 쇼폰케어인가? 잠깐 등록했던 그 보험(분실시 상위기종 ㄱ ㄱ )라서 

 

일단 5나오면 갈아타려고 -_-생각은 합니다만..

 

에휴 그래도 이놈

 

크랙도 엄청많아도 정들었는데 ㅠㅠ

rigel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0]
UlikeO
IP 221.♡.92.83
08-22 2011-08-22 10:55:28 / 수정일: 2017-04-30 02:33:41
·
지퍼백에 넣어 사용하면 그나마 낫던데요?
소리가 작진 않고.. 물소리에 묻히는건 어쩔수 없더라구요-_-;
rigel
IP 116.♡.98.11
08-22 2011-08-22 11:08:52 / 수정일: 2017-04-30 02:33:41
·
전 컵에 담아서 쓰거든요 ㅎㅎ
그러면 좀 커집니다 ㅎㅎ
알랍
IP 152.♡.12.254
08-22 2011-08-22 10:55:51 / 수정일: 2017-04-30 02:33:41
·
ㄷㄷㄷ 침수라벨 변색때문에 안그러고 있어요 =00=
rigel
IP 116.♡.98.11
08-22 2011-08-22 11:09:07 / 수정일: 2017-04-30 02:33:41
·
침수라벨 공구해볼까요 ㅠㅠ
BLOSSOM
IP 14.♡.253.143
08-22 2011-08-22 10:58:07 / 수정일: 2017-04-30 02:33:41
·
소리가 샤워하면서 듣기엔 좀 작아서 외부 스피커 연결해서 아이폰을 슴겨놓고 사용해도되요 ㅎㅎ
rigel
IP 116.♡.98.11
08-22 2011-08-22 11:09:34 / 수정일: 2017-04-30 02:33:41
·
읭 그러면
샤워할때마다 외부스피커를 가지고 들어가셔서 ->
전원연결하시고 쓰시는건가융?
디어클라우드
IP 112.♡.99.199
08-22 2011-08-22 10:58:10 / 수정일: 2017-04-30 02:33:41
·
다행히 저는 욕조실에 스피커를 설치해놔서...피곤한날은 푹 들어가서 음악과 함께 와인한잔 ....
rigel
IP 116.♡.98.11
08-22 2011-08-22 11:08:26 / 수정일: 2017-04-30 02:33:41
·
제가 세상에서 가장 시샘하는 부류시군요 ㅠㅠ
근데 욕실에 스피커 달면 .. 각종 균사체(?)와 곰퓅이 수증기등은 어떻게 해결하시는지 ㅠㅠ
느므 궁금합니당.
디어클라우드
IP 112.♡.99.199
08-22 2011-08-22 11:26:57 / 수정일: 2017-04-30 02:33:41
·
스피커 알아보시면 생활방수,욕실 습기등에 강한 스피커가 있습니다.
솔직히 관리는 안해봤어요 -0- 그냥 설치만 해놓았지 5년 쯤 된거 같은데 아직 이상없는거 보니 괜찮나봐요
rigel
IP 116.♡.98.11
08-22 2011-08-22 11:44:03 / 수정일: 2017-04-30 02:33:41
·
5년...+_+!!

부...부럽습니다

로또가된다면 화장실부터 갈아엎겠어요 +_+
Hwizmodo
IP 203.♡.43.184
08-22 2011-08-22 10:59:20 / 수정일: 2017-04-30 02:33:41
·
소리 제일 키워놓고 하면 샤워하면서 들리긴 합니다.
침수라벨 절대 변할 일 없다고 자부합니다 ㅋ 다만 아이폰을 놓는 위치가 물이 닫지 않는 부분이어야 가능한 일이구요 ㅋㅋ
수건 놓는 쪽에 놓고 듣습니다. 다행히 샤워하는곳과 좀 떨어져있어서 물이 닫지 않네요

습기때문에 침수라벨이 변한다는 분이 계신데... 한증막, 사우나 아닌이상 샤워하는 10분정도... 11개월짼데 일단 이어폰쪽과 충전단자 쪽 침수라벨은 하얗습니다
rigel
IP 116.♡.98.11
08-22 2011-08-22 11:11:23 / 수정일: 2017-04-30 02:33:41
·
전 한여름에도 한증막샤워를.. OTL

근데 소리를 맥스로 키워놔도 샤워물소리때문에 안들리던데용 ㅠ
velcro
IP 125.♡.198.198
08-22 2011-08-22 11:01:56 / 수정일: 2017-04-30 02:33:41
·
요앞전에 A/S때문에 한바탕해서 최근에는 외곽쪽 침수라벨이 변색됐다고
무조건 리퍼불가가 아니고 기기 안쪽까지 침수판정을 해서 안쪽까지
침수판정이 나야 리퍼불가판정이 나는걸로 변경됐습니다.
걱정하지마시고 샤워할때 쓰셔도됩니다 ^^ 단 직접 물이 튀지않게 조심은 하셔야겠죠~

저도 일년가까이 샤워할때 가지고 들어가서 영화 틀어놓고 샤워하고 하는데
침수라벨 변색 없이 잘 썼어요.
rigel
IP 116.♡.98.11
08-22 2011-08-22 11:10:06 / 수정일: 2017-04-30 02:33:41
·
잇힝!!
최근 4년간 들은 소식중 가장 기쁜소식입니다!! ㅎㅎ
아롱사태
IP 211.♡.71.137
08-22 2011-08-22 11:01:57 / 수정일: 2017-04-30 02:33:41
·
가끔 샤워할때 스피커로 노래를 듣곤 했는데 이번에 리퍼하러 갔을때 별말 없었어요 의외로 침수라벨이 잘 안변하나봐요 ⓘ
rigel
IP 116.♡.98.11
08-22 2011-08-22 11:10:25 / 수정일: 2017-04-30 02:33:41
·
최근 1분간 들은소식중 가장 기쁘군요!! ㅎㅎㅎ
푸로
IP 59.♡.42.96
08-22 2011-08-22 11:19:00 / 수정일: 2017-04-30 02:33:41
·
저는 예능프로 틀어놓고 샤워합니다. ^^
rigel
IP 116.♡.98.11
08-22 2011-08-22 11:41:37 / 수정일: 2017-04-30 02:33:41
·
오잉

도대체 생각한번 못해본 방법이군요 ㅎㅎㅎㅎ
그런데 무한도전을 본다면..
샤워를 한시간 22분을 해야하는 불상사가..ㅎㅎ
slobberer
IP 220.♡.187.65
08-22 2011-08-22 11:25:59 / 수정일: 2017-04-30 02:33:41
·
iPad로 나는 꼼수다 틀어놓고 샤워했는데,
iPhone 3GS 이번 iOS 5 Beta 6 업데이트 후 스피커가 너무 시원스럽게 나와서
iPhone 3GS로 나는 꼼수다 들으면서 샤워합니다. :-)

침수라벨 같은건...그닥 신경안씁니다.
샤워실이야 워낙 케바케라서...전 타월 넣어놓는 선반에 놓고 듣는데,
쩌렁쩌렁하니 좋은데요?
rigel
IP 116.♡.98.11
08-22 2011-08-22 11:43:24 / 수정일: 2017-04-30 02:33:41
·
ㅠㅠ 전 개발자가 아니라 베타6를 구하지 못했다능..
신비한동행
IP 110.♡.204.140
08-22 2011-08-22 11:26:22 / 수정일: 2017-04-30 02:33:41
·
휴대용 스피커 3만원짜리 샀는데 아주 좋네요..
rigel
IP 116.♡.98.11
08-22 2011-08-22 11:42:30 / 수정일: 2017-04-30 02:33:41
·
오오 모델명좀..+_+ 알려주세욤
리얼고구마
IP 211.♡.119.162
08-22 2011-08-22 11:34:11 / 수정일: 2017-04-30 02:33:41
·
저도 아이폰 인터넷 라됴와 함께 샤워를 즐깁니다.

가끔 타월질 할때 리듬에 맞춰서 밀기도 하고요...
괜히 머리 뒤로 쓸어넘기고 거울보며 있는 폼 없는 폼 다 잡아보기도 합니다. ㅡ_ㅡ;;

♬남자니까~~~~~~~~~ 웃는거야~~~ 아아아아~~ 웃는거야~~~~ 내가 남자니까~~

진정 저는 변태인건가요? -ㅅ-;;;
rigel
IP 116.♡.98.11
08-22 2011-08-22 11:42:13 / 수정일: 2017-04-30 02:33:41
·
정답!! ㅎㅎ

농담입니당.
JeongWoo
IP 211.♡.71.162
08-22 2011-08-22 11:40:13 / 수정일: 2017-04-30 02:33:41
·
저는 집에 돌아댕기는 블루투스 스피커 이용중이에요~
틀어놓고 아이폰은 밖에~~
rigel
IP 116.♡.98.11
08-22 2011-08-22 11:44:32 / 수정일: 2017-04-30 02:33:41
·
ㅠㅠ.. 돈이 ㅠㅠ
새맥북 사려고 총알 장전중입니닷 +_+
러쉬
IP 14.♡.35.193
08-22 2011-08-22 13:39:38 / 수정일: 2017-04-30 02:33:41
·
대체 샤워를 몇분이나 하시길래;;;

욕조에 몸담글때면 몰라도..
라이크베리
IP 203.♡.0.95
08-22 2011-08-22 15:18:00 / 수정일: 2017-04-30 02:33:41
·
옴니아2가 소리는 커서
샤워용으로 케이스없이 물 묻으면 묻어라 어짜피 옴레기라는 기분으로
틀어놓습니다.ㅋ
Wiskebesir
IP 119.♡.203.164
08-22 2011-08-22 15:26:27 / 수정일: 2017-04-30 02:33:41
·
2년 동안 샤워하면서 썻지만 변색된적 한번도없었네요
fermi
IP 137.♡.250.13
08-22 2011-08-22 17:50:04 / 수정일: 2017-04-30 02:33:41
·
꼼수틀어놓고 샤워합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