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아이퐁 업어온 그날부터 항상 샤워할때마다 주구장촹 썼는데..
1. 소리가 느므 작다.
2. 아직 리퍼를 한번도 받지 않았지만.. 침수라벨 변색이 우려된다.
이 두가지가 걸리네요.
아이폰3GS당시 쇼폰케어인가? 잠깐 등록했던 그 보험(분실시 상위기종 ㄱ ㄱ )라서
일단 5나오면 갈아타려고 -_-생각은 합니다만..
에휴 그래도 이놈
크랙도 엄청많아도 정들었는데 ㅠㅠ
전 아이퐁 업어온 그날부터 항상 샤워할때마다 주구장촹 썼는데..
1. 소리가 느므 작다.
2. 아직 리퍼를 한번도 받지 않았지만.. 침수라벨 변색이 우려된다.
이 두가지가 걸리네요.
아이폰3GS당시 쇼폰케어인가? 잠깐 등록했던 그 보험(분실시 상위기종 ㄱ ㄱ )라서
일단 5나오면 갈아타려고 -_-생각은 합니다만..
에휴 그래도 이놈
크랙도 엄청많아도 정들었는데 ㅠㅠ
소리가 작진 않고.. 물소리에 묻히는건 어쩔수 없더라구요-_-;
그러면 좀 커집니다 ㅎㅎ
샤워할때마다 외부스피커를 가지고 들어가셔서 ->
전원연결하시고 쓰시는건가융?
근데 욕실에 스피커 달면 .. 각종 균사체(?)와 곰퓅이 수증기등은 어떻게 해결하시는지 ㅠㅠ
느므 궁금합니당.
솔직히 관리는 안해봤어요 -0- 그냥 설치만 해놓았지 5년 쯤 된거 같은데 아직 이상없는거 보니 괜찮나봐요
부...부럽습니다
로또가된다면 화장실부터 갈아엎겠어요 +_+
침수라벨 절대 변할 일 없다고 자부합니다 ㅋ 다만 아이폰을 놓는 위치가 물이 닫지 않는 부분이어야 가능한 일이구요 ㅋㅋ
수건 놓는 쪽에 놓고 듣습니다. 다행히 샤워하는곳과 좀 떨어져있어서 물이 닫지 않네요
습기때문에 침수라벨이 변한다는 분이 계신데... 한증막, 사우나 아닌이상 샤워하는 10분정도... 11개월짼데 일단 이어폰쪽과 충전단자 쪽 침수라벨은 하얗습니다
근데 소리를 맥스로 키워놔도 샤워물소리때문에 안들리던데용 ㅠ
무조건 리퍼불가가 아니고 기기 안쪽까지 침수판정을 해서 안쪽까지
침수판정이 나야 리퍼불가판정이 나는걸로 변경됐습니다.
걱정하지마시고 샤워할때 쓰셔도됩니다 ^^ 단 직접 물이 튀지않게 조심은 하셔야겠죠~
저도 일년가까이 샤워할때 가지고 들어가서 영화 틀어놓고 샤워하고 하는데
침수라벨 변색 없이 잘 썼어요.
최근 4년간 들은 소식중 가장 기쁜소식입니다!! ㅎㅎ
도대체 생각한번 못해본 방법이군요 ㅎㅎㅎㅎ
그런데 무한도전을 본다면..
샤워를 한시간 22분을 해야하는 불상사가..ㅎㅎ
iPhone 3GS 이번 iOS 5 Beta 6 업데이트 후 스피커가 너무 시원스럽게 나와서
iPhone 3GS로 나는 꼼수다 들으면서 샤워합니다. :-)
침수라벨 같은건...그닥 신경안씁니다.
샤워실이야 워낙 케바케라서...전 타월 넣어놓는 선반에 놓고 듣는데,
쩌렁쩌렁하니 좋은데요?
가끔 타월질 할때 리듬에 맞춰서 밀기도 하고요...
괜히 머리 뒤로 쓸어넘기고 거울보며 있는 폼 없는 폼 다 잡아보기도 합니다. ㅡ_ㅡ;;
♬남자니까~~~~~~~~~ 웃는거야~~~ 아아아아~~ 웃는거야~~~~ 내가 남자니까~~
진정 저는 변태인건가요? -ㅅ-;;;
농담입니당.
틀어놓고 아이폰은 밖에~~
새맥북 사려고 총알 장전중입니닷 +_+
욕조에 몸담글때면 몰라도..
샤워용으로 케이스없이 물 묻으면 묻어라 어짜피 옴레기라는 기분으로
틀어놓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