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꾹꾹참으면서 참고있었는데,
이번에 애플 가격 정책 변화 때문에 급하게 구매했네요.
아이패드프로12.9 2세대 모델,256 셀룰러 사용중이었는데
용량만 한단계 더 올렸네요.
기존에 용량이 스트레스였어서...
정확한 명칭이 기억안나는데, 다른 애플 셀룰러 핫스팟 연결시키는기능을 쓰더라도..
셀룰러 모델의 편함은 확실히 차이가 있더라고요.
쓸때마다 설정가서 누르는것도 그렇고 간혹 끊김도 생기는게 귀찮기도하고..
신지모루에서 케이스 싼맛에 구매했는데,,그냥 뭐 그러네요
쨋든,,, 사용 2일차인데,, 진작 바꿀껄 이라는 생각이 들긴합니다.
그놈의 가격이 문제일뿐.... 너무 좋네요.
10년 써야겠습니다.
써드파티 제품들도 기본 10만원은 넘더라고요. 한번에 정품으로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그냥 국내에서 당근이나 할인 좀 기다려보면서... 1달만 참아보겠습니다.
3세대 트레이드인 되길래 들고갔는데 매직키보드를 들고 나왔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