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서브용으로 쓰다보니 다른 분들 먼저 써보신 분들 후기 글 몇개 보고 올렸는데… 사실 바뀐 것 별로 사용하지도 않고… 그냥 호기심에 올렸고 별 문제 없어 다행이다 싶네요. 다만 올려보니 이전보다 발열이 가끔은 좀 있는 것 같습니다. 17프로맥스라 이전에는 정말 발열이 운전할 때 네비 켜느라 보던 때 말고는 거의 없다시피 했는데, 아직 베타라 그런지 지금은 가끔씩 있습니다. 그외에는 베타버전 치고는 아주 안정적인 것 같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