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마진가격 올리기전에 저런 기본적인것좀 갖춰주면 안되나요 모니터 확장 시 풀화면도 늦게사 해줬지만 연결 시 패드화면은 좀 옵션이용해서 끌수있게 하는게 그리도 어려운지.... 확장모니터 기능을 맘놓고 쓸수가 없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