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프로를 사고 나서 프로 12.9 5세대가 애매해져서 미니로 갈아타려고 합니다.
원래는 올해 루머인 올레드 미니 신형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번 가격 인상 보니 신형 가격은 더더욱 비쌀 것 같네요.
현행 7세대 128 셀룰러 중고가 80만원에 매물이 있던데 그냥 지금 살지 고민됩니다.
좀 비싸도 미니 신형 계속 기다리시는 분들 계시나요?
맥북 프로를 사고 나서 프로 12.9 5세대가 애매해져서 미니로 갈아타려고 합니다.
원래는 올해 루머인 올레드 미니 신형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번 가격 인상 보니 신형 가격은 더더욱 비쌀 것 같네요.
현행 7세대 128 셀룰러 중고가 80만원에 매물이 있던데 그냥 지금 살지 고민됩니다.
좀 비싸도 미니 신형 계속 기다리시는 분들 계시나요?
폴드 구매 예정이라고 하면 역할이 겹치니까 폴드 2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격도 둘이 합치면 거기서 거기..
1. 가격과 관계없이 지금 7 사긴 좀 애매합니다. 당장 필요하신 분 아니라면 기다려보는 게 나을 것 같고요.
2. 이번 가격 인상이 아니라도 어차피 (올레드도 들어가고) 미니8이 비싸게 나올 거라 예상하시지들 않았나요? 적으신 것처럼 ‘좀 비싸도’ 이미 마음의 준비들을 하고 계셨을 거라 가격이 올라도 마음 안 바꿀 분들이 더 많을 듯 하네요.
3. 실제로 나중에 뭘 사든 우선 8 발표될 때까지 지켜보실 분들이 제일 많을 듯 합니다.
참을 수 있으면 참는게 나을 것 같네요
올레드 달면 119 정도로 오를거라 예상합니다. 문제는 120hz인데... 이걸 안해줄 가능성도 높아서... 그렇다면 조금이라도 저렴한 7이 나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