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말로 하는건 영어만 되지만 텍스트는 한글로 다되네요. 통합된 ai 를 써보질 못해서 몰랐는데 상당히 좋네요. 안드로이드도 이정도 였나요? 쓸데 없는 정크메일 지뒤져서 삭제를시키기도 하고 알림설정도 그냥 말로 시켜서 하니 좋네요. 메일 뒤져서 내용도 알려주고 대화내용도 뒤져서 알려 줍니다. 이것저것 막시키고 있는데 앱에서 지원만 해주면 시리가 다해주네요. 앱에서 되면 배달도 시키고 물건도 살수 있을거 같아요.
잡담하고 떠들다가 잡도리 하기도 하고 좋네요 ㅋㅋ
저는 아이폰 15 프로 맥스에서 쓰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