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했을 줄 알고 별 기대 안했고, 키노트나 다른 유튜버 봐도 떼잉..이제 겨우 비슷해진 정도인가.. 싶었는데
잇섭 영상 보니 갑자기 대단해보이네요 ㄷㄷ
디테일이나 활용도가 타사 대비 더 쓸만한거 같아요.
이정도면 오히려 갤럭시-제미나이 보다 나은 수준??
특히 내가 핸드폰으로 조작해야 할 복합적 기능들을 시리가 완벽히 앱 이동하면서 작업하는게 넘사네요.
(예. 캘린더, 미리알림, 노트에 적고 알람까지 맞추는 것을 내 말을 듣고 동시 처리해서 완료하는 것)
잇섭 영상보고 기변이 마려워졌습니다..
지금 제 폰은 인텔리전스가 안 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