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호기심이 많은데 하도 안정적이라고 해서 개발자 베타 1부터 올렸습니다.
자잘한 버그는 있지만 거의 정식릴리즈 최신버전 같은 느낌이더라고요.
그만큼 아주 크게 변한 것도 없지만 최초 베타 특유의 치명적인 문제도 없더라고요.
너무 옛날이긴 한데 iOS 9 정도에서는 초기 베타 설치했다가 엄청난 발열과 버벅임에 원복했던 기억도 나거든요.
그 이후로는 최소한 퍼베도 반응 보고 설치 했었는데 이번엔 만족스럽네요.
OS 업글 특유의 금융어플 이슈도 이제는 잘 업는 것 같고요.
메인폰에 실사 하고 있습니다...만 그래도 주의 하시는게 좋겠죠.
솔직히 계속 기능만 추가하면서 버그가 너무 쌓여서
앞으로도 격년으로 올해는 기능추가 위주 내년은 안정화 위주 하는 식으로 갔으면 좋겠네요
공감합니다. 예전 아이폰 s모델 느낌처럼
안정화, 최적화에 집중한 버전을 격년으로 내줬음 좋겠어요
일부 문자가 사라져서 문자 내용을 확인 할 수가 없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