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2기가를 보고 있는데요
1. 중고시장
17일반 모델 ss 급이 130만원대…
단점은 서비스 가격부터 자부담 시작
중고기기 애플케어 가입한지 여부가
긴가민가 하여 애매함…
예전엔 가능했으나 요즘은 몰라서…
2. 애플리퍼
15플러스 ~ 16일반이 있네요
구매가격에 세금하면 140정도 나오는데
케어가격은 애플케어 원 가입….
120hz 만 포기하고 써야하고….
3. 9월달 지나서 17일반이 싸게 풀리면
그때가서 재 견적…
업무용 폰이라
이리저리 보고는 있는데요
se2 에서 올라갈려고는 하고 있거든요
뭐가 나은 선택 일려나요???
아앗 그럴수도 있겠군여
그렇수도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