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3프맥 ios 26.6베타 이고 맥북은 m3max 타호 최신버전입니다
ios베타 버전을 설치하면 맥에서 인식이 안되나요?
기존에 맥에 무선으로 아이패드와 아이폰이 연결되어있었는데 아이패드는 문제없고
갑자기 아이폰 인식이 안됩니다. 맥에서 아이폰 미러링은 잘 되구요. 에어드랍도 아이폰인식이 되는데
아이폰을 백업하려고 보니 파인더에서 잡히지가 않네요
유선케이블로 연결을 해도 안되고 아이폰에서 위치 재설정, 모든설정 재설정을 해도
마찬가지로 안됩니다
얼마전부터 아이폰 통화하면 상대방이 제 목소리가 끊기고 작아지고 한다고해서
센터에가서 점검했더니 하드웨어 문제는 없다고 소프트 문제인거 같다고 초기화를 해보라했는데
혹시나 해서 26.6베타로 올리고 조금 나아지긴 했습니다
그런데 모르고 있던 파인더 인식문제가 있어 이게 아이폰문제의 연장선인지 아니면 ios베타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소프트웨어가 베타라서 충돌이 있는 모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