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한손조작모드 제스처 먹통되고, 캡쳐후 사이즈 조절해도 원본으로 저장, 음악앱 설명팝업창 닫아도 계속 뜨는거외에 다른버그는 아직 못봤습니다.
유니콘프로는 켜져있다고 뜨는데 광고 노출되네요.
껏다 켜주면 다시 괜찮은데 금방 다시 광고 보이는거보면 불안정한듯 합니다.
토스, 우리, 국민, 나무증권 다 잘 작동하구요.
베타 올리실분들 참고하세요.
가끔 한손조작모드 제스처 먹통되고, 캡쳐후 사이즈 조절해도 원본으로 저장, 음악앱 설명팝업창 닫아도 계속 뜨는거외에 다른버그는 아직 못봤습니다.
유니콘프로는 켜져있다고 뜨는데 광고 노출되네요.
껏다 켜주면 다시 괜찮은데 금방 다시 광고 보이는거보면 불안정한듯 합니다.
토스, 우리, 국민, 나무증권 다 잘 작동하구요.
베타 올리실분들 참고하세요.
제 삭제글 90%는 장터글입니다 ^^~
님 인정합니다.. 인터넷 안되면 100에 90은 유니콘끄면 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