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프로맥스인데 정말.. 그동안 ios26때문에 답답해 죽을뻔했습니다.
반응도 느린데 폰은 뜨겁고.. 버벅거리고..
개발자베타1이라 안올리려 했는데 홧김에 올렸습니다.
와.... 그동안 묶은변이 싹 내려가는 느낌입니다 ㅎㅎ
이렇게 빠르고 잘 만들수 있으면서...
캡쳐하면 화면 번쩍이고 잔버그가 좀 보이긴하지만 안되는앱 없고 완성도 높습니다.
발열이나 배터리도 초창기 베타치고는 매우 준수합니다 ㅎㅎ
지금도 이정도인데.. 9월 정식버전이 기대됩니다.
유일하게 불편한버그가 캡쳐하고 수정하면 저장안되는점..? 말곤 아직 못봤네요.
그래도 베타는 베타니까 백업은 꼭 하세요^^;
배터리도 실사용 문제없이 가능합니다
이 날씨에 사파리, 카톡, 문자를 번갈아가면서 멀티태스킹하면 폰이 핫팩이 되었는데, 지금은 ios18수준으로 미지근하네요.
잔버그는 감수할정도네요.
한박자씩 반응이 늦어서 속터진 26의 반응성도 훨씬 나아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