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LTE 무제한 데이터ON 프리미엄 요금제 사용 중인데, 아이폰 자급제+선택약정 요금 25%할인+가족결합해서 55000원 가량 내고 있습니다. 이 요금제 장점이 LTE 무제한, 데이터쉐어링 3대 무료, 스마트워치 1대 요금 무료, 지니 음원 감상무료 등의 혜택이 있어서 애플워치 울트라 2세대 셀룰러 무료로 사용 중이고, 아이패드 프로 셀룰러 데이터쉐어링 해서 사용 중입니다 .
꼬물핸드폰
IP 59.♡.56.115
09-13
2025-09-13 22:03:37
·
@만돌님 엌~ 전 데이터온비디오 사용중이고 나머지는 만돌님과 같은 상황이에요 요금제 업글도 생각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당
만돌
IP 121.♡.146.150
09-13
2025-09-13 22:54:06
·
@꼬물핸드폰님 저도 예전에는 데이터온비디오 요금제 사용하다가 요금제 올려서 사용 중이네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 셀룰러랑 티타늄 가격 비교해보면 티타늄 진짜 싸요
셀룰러 안할건데 강제 셀룰러 쓰게 되는게 문제죠
제가 20기가에 8천원 요금제 쓰는데
워치 가능한 알뜰이나 메이저 통신사로 바꾸면 워치 요금제 빼고 메인 폰 요금제도 올라가서 워치 요금제에만 거의 3,4만원 나가요 ㅠㅠ
아이패드 20기가 6천원
메인폰 11기가 6천원
esim 11기가 6천원
갤럭시 5기가 4천원이거든요
대충 47기가에 25천원 정도인데…
이미 가족 결합 해야 55천원인 시점에서 너무 비싸요…
55000원 가량 내고 있습니다.
이 요금제 장점이 LTE 무제한, 데이터쉐어링 3대 무료, 스마트워치 1대 요금 무료, 지니 음원 감상무료
등의 혜택이 있어서 애플워치 울트라 2세대 셀룰러 무료로 사용 중이고, 아이패드 프로 셀룰러 데이터쉐어링
해서 사용 중입니다 .
요금제 업글도 생각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당
요금제 올려서 사용 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