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10이며 배터리 최적화된 충전한도를 켜놓고 사용중입니다. 그런데 어떤날은 100%로 충전되고 어떤날은 충전할때 고리모양이 나타나며 80%만 충전됩니다. 제가 설정을 따로 만지진 않는데 100%와 80% 충전되는 기준을 모르겠네요. 혹시 아시는분 계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아그렇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는 고장난건가 싶었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저는 폰이랑 워치는 그냥 100% 충전되게 해놨습니다.
잘 배워갑니다
성능은 아직도 100%로 뜨는데 체감은 100%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