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집에서 그렇게 씁니다. 주의사항은, 앱스토어가 보이게 잠가두는 것은 뚫릴수 있습니다. 아예 앱스토어가 안보이게 설정해야합니다. (각각 스크린타임에 설정 있음)
다만, 피처폰 수준으로 막는건 좋은데, 그랬더니 배경화면 계속 바꾸고, 카메라로 놀고, 아이메시지 가족 단톡방에서 이모티콘 장난치는 등은 막기가 어렵습니다. 허용 범위라고 생각합니다.
jacobs
IP 118.♡.84.84
04-09
2025-04-09 17:58:15
·
@MRK1님
네 그정도는 괜찮다 생각합니다 ㅎㅎ 아이메세지도 단톡방이 되는군요 ^^
대왕곰돌
IP 108.♡.95.53
04-10
2025-04-10 08:03:22
·
초3 때부터 아이폰+스크린타임으로 마치 피처폰처럼 시작해서 고1이 된 지금 이것저것 풀어주어서 (시간 제한은 아직 있음) 잘 쓰고 있습니다. 나름 사용습관 들이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생각해서 성공적인 사용경험이었다고 생각하구요. 물론 딸아이라 그렇지.. 만약 아들놈이었으면 (제가 어릴 때 생각하면..) 아마 어케 해킹이라도 해서 갖고 놀았지 않을까 싶긴 한데.. ㅋㅋ 하여튼 제가 원하는대로 잘 따라주었습니다.
아마티
IP 111.♡.143.31
04-10
2025-04-10 22:10:50
·
@대왕곰돌님 저도 이문제가.. ㅎㅎ 여자는 그럭저럭 괜찮은데 남자가 문제입니다. ㅎㅎㅎ 아 웃을일이 아니긴 합니다만 ㅠㅠ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네 저도 아이폰이라서..
찾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아이가 아직 유튜브나 핸드폰에 집착하지 않아서
딱 그 수준으로만 쓰고싶었는데 다행입니다 ^^
워치를 키즈폰으로 쓸 수 있게 되면 될 것 같습니다. ㅠㅠ
아 워치가 전화 문자 송수신 다 되는건가요?
저도 해볼려고 찾아보다가 찾은 블로그인데요
https://blog.naver.com/sures-dr/223401123056
아직 통신사 지원 미비로
모체인 아이폰 공기계가 필요한가 봅니다.
해외에서는 그냥 부모 아이폰으로 연결 가능하고요
그래서 스크린타임과 패밀리링크 둘 다 써 봤는데요.
사실 자녀 관리하려면 패밀리링크가 그나마 좀 더 세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알려주신 것도 찾아볼게요 ㅎㅎ
주의사항은, 앱스토어가 보이게 잠가두는 것은 뚫릴수 있습니다. 아예 앱스토어가 안보이게 설정해야합니다. (각각 스크린타임에 설정 있음)
다만, 피처폰 수준으로 막는건 좋은데,
그랬더니 배경화면 계속 바꾸고, 카메라로 놀고, 아이메시지 가족 단톡방에서 이모티콘 장난치는 등은 막기가 어렵습니다. 허용 범위라고 생각합니다.
네 그정도는 괜찮다 생각합니다 ㅎㅎ
아이메세지도 단톡방이 되는군요 ^^
고1이 된 지금 이것저것 풀어주어서 (시간 제한은 아직 있음) 잘 쓰고 있습니다.
나름 사용습관 들이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생각해서 성공적인 사용경험이었다고 생각하구요.
물론 딸아이라 그렇지.. 만약 아들놈이었으면 (제가 어릴 때 생각하면..)
아마 어케 해킹이라도 해서 갖고 놀았지 않을까 싶긴 한데.. ㅋㅋ
하여튼 제가 원하는대로 잘 따라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