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 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톡 답변을 할때 오타가 자주 나서 고민하고 있습니다. 1. 외장 키보드 하나를 들고 다닌다. 2. 화면이 큰 아이폰으로 바꾼다. 3. 키보드 설정을 바꾼다. 무슨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잘 부탁 드립니다.
타이핑 법 바꾸고 오타 개선 많이 됐구요
자동수정도 생각보다 좋습니다.
내가 쓰는 말투를 인식해서 알아서 바꿔주더라구요.
/Vollago
가끔 안되는 상황이 있긴 하지만 강추하니 꼭 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