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를 좀 써 볼까해서 찾아보니 아이폰은 애플에서 제공하는 일기 앱이 있더군요.
근데 아이폰은 그놈의 오타 ㅠㅠ
그래서 아이패드는 어떨까해서 보니 아직도 없네요????
아직 아이패드에 일기 앱 없는 것이 맞는 거죠???
제가찾지 못하는 것이 아니죠???
일기를 좀 써 볼까해서 찾아보니 아이폰은 애플에서 제공하는 일기 앱이 있더군요.
근데 아이폰은 그놈의 오타 ㅠㅠ
그래서 아이패드는 어떨까해서 보니 아직도 없네요????
아직 아이패드에 일기 앱 없는 것이 맞는 거죠???
제가찾지 못하는 것이 아니죠???
Demonstration of love are small, compared with the great thing that is back of them. (Khalil Gibran from Mary Haskell’s Journal. April, 28, 1922.)
심지어 맥에도 없어요 ㅋㅋㅋ
그렇군요... 심지어 맥에도 없다니 새삼... 애플이라는 기업을 다시 보게 되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그런데 진심 이해가 안되는게 일기 앱 하나가 그렇게 어려운 것일까요????
정말.... 그렇네요 ㅠㅠ
그럼.... 통일이 빠르겠죠?
아... 날씨앱도 그랬군요 ㅠㅠ
아게... 아이패드 무게 때문에 그럴까요? ㅠㅠ
정말 타이핑 오타 힘든데.. 그럼 저도 맥을 사야할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