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어디서 본 기억에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는 완잔 방전되면 배터리에 안좋다던데 그게 맞는 말인지요. 아이포니앙에서도 검색해봤는데 의견이 분분한거 같아서요. 한 번 정도 방전된간 베터리 수명에 영향이 없을까요. 배터리 1/3 있는 상태에서 가방에 이틀 넣어뒀더니 꺼져있었습니다. 충전기 꼽고 조굼 있으니 그제서야 켜지면서 충전되더라구요. ㅠ.ㅜ
답변 부탁드립니다...ㅜ.ㅜ
- iPhone 아이클리앙앱에서
답변 부탁드립니다...ㅜ.ㅜ
- iPhone 아이클리앙앱에서
전혀 아니라고 봅니다.
한번도 방전 안되고 사용가는한게 더 신기해요. ㅎㅎ
별 차이 없어요^^;
그런데 꺼진상태에서 얼마나 있으면 완전 방전이 되는지요?
ⓘ
iOS의 HFS포맷방식이 전력공급이 되지 않을때 데이터가 지워지는 문제가 있기 때문에,
배터리가 3%정도 남으면 강제로 종료됩니다.
제 소니노트북 배터리는 1년만에 완방 한번 되었더니 배터리 기능 상실했습니다.
from ClienPad
어차피 1~2년 쓰면 다음(혹은 그 다음) 모델을 사야됩니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