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IM 싱글심 관련 전산이 아직 완벽히 구축되지 않았을거에요 메이저 통신사의 경우 아직 대리점에서 수동으로 처리하고 있는데 알뜰폰은 온라인으로만 신청받기 때문에 아직 힘들겁니다
우리집전봇대
IP 121.♡.95.235
10-17
2024-10-17 08:31:09
·
esim지원하는 알뜰폰 거의 다 시도해봤는데 imei2를 요구해서 안됩니다
꿀벌요
IP 121.♡.120.38
10-17
2024-10-17 09:19:26
·
제가 지금 리브엠(엘지유뿔)사용중입니다. 요금제중에 테블릿 데이터쉐어링(유심) 을 무료로 사용가능합니다. 기존 아이패드에서 유심을 넣어서 잘 사용하다가 이번에 아이패드프로13(esim만 지원) 구매 했습니다. 그래서 리브엠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아이패드관련 정보를 불러주니 esim 잘 적용됩니다.
결론은 리브엠사용중이면 고객센터 전화해서 지원 받으면 사용가능합니다~~!!
IP 106.♡.11.154
11-08
2024-11-08 13:32:09
·
@꿀벌요님 추가 정보 남깁니다.
오늘 리브엠으로 사용하던 기존 데쉐유심 해지하고 이심으로 새로 개통 요청했다가, 그렇게는 불가능하다고 얘길 들었습니다. 리브엠은 기존에 유심회선을 사용하고 있어야 그걸 이심으로 변경은 가능하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당일 해지 회선은 당일 살릴 수 있다고 알고 있다고 말씀드리니 그렇게 진행해 주시더라고요. 그 뒤로는 말씀하신 것처럼 모델번호, 일련번호, imei 하나, eid 불러드리고 일사천리로 개통까지 진행 완료했습니다.
레볼루숑
IP 222.♡.90.24
10-17
2024-10-17 15:16:58
·
티플러스 kt로 겨우 개통 했네요 ㅋㅋㅋ
낙서장
IP 106.♡.128.153
10-29
2024-10-29 10:27:03
·
@레볼루숑님 안녕하세요 저도 이심으로 개통하려고 하는데 티플러스 kt 도 imei 2를 요구하던데 혹시 어떻게 하셨는지 공유 가능하실까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메이저 통신사의 경우 아직 대리점에서 수동으로 처리하고 있는데 알뜰폰은 온라인으로만 신청받기 때문에 아직 힘들겁니다
기존 아이패드에서 유심을 넣어서 잘 사용하다가 이번에 아이패드프로13(esim만 지원) 구매 했습니다.
그래서 리브엠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아이패드관련 정보를 불러주니 esim 잘 적용됩니다.
결론은 리브엠사용중이면 고객센터 전화해서 지원 받으면 사용가능합니다~~!!
오늘 리브엠으로 사용하던 기존 데쉐유심 해지하고 이심으로 새로 개통 요청했다가, 그렇게는 불가능하다고 얘길 들었습니다.
리브엠은 기존에 유심회선을 사용하고 있어야 그걸 이심으로 변경은 가능하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당일 해지 회선은 당일 살릴 수 있다고 알고 있다고 말씀드리니 그렇게 진행해 주시더라고요. 그 뒤로는 말씀하신 것처럼 모델번호, 일련번호, imei 하나, eid 불러드리고 일사천리로 개통까지 진행 완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