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실행 하나를 해도 홈에서 아래로 스와이프해서 스팟라이트로 검색 실행 하는게 습관이였는데
저의 경우엔 18.1 beta 4 부터 그랬던거 같네요. 스팟라이트가 작동을 안합니다.
레딧등에서도 비슷한 증상 호소글이 있는데 딱히 베타딱지 문제는 아닌거 같기도 하더라구요.
베타5 나왔길래 냅다 올렸더니 여전히 안되더라구요.,
베타6가 어제 올라왔길래 테스트 해보고 싶으나 미사카 때문에 베타4로 내려온터라 애써 베타6으로 올릴수도 없고
그렇다고 이 버그가 베타4,5에 누구나 다 있는 증상이냐? 하면 그것도 또 아닌거 같구요 (아이포니앙에도 전혀 관련 글이 없어서..)
스팟라이트 고치는법 이것저것 다 해봐도 절대 안되네요.. 너어어어어무 불편하네요ㅠㅠ
18.0 으로 롤백 할까.. 싶다가도 18.1 의 기능등이 맘에 들어서 돌리지도 못하고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 되버렸네요 ㅎㅎ
스팟라이트 문제 있으신분 없으신가요? 정말로오~?
/Vollago
제 기억이 잘못된걸수도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후자라면 언어 변경 해보면 살아날 때가 있습니다.
영어로 바꿨다가 다시 한국어로 바꿔 보시죠
https://discussions.apple.com/thread/255768229?sortBy=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