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기록에 이상한게 있어서 뭔가 했더니… 오늘 낮잠잔 시간에 잠 기록이 있네요. 근데 좀 부정확하게 ㅎㅎ
다들 그러신가요?
아무런 설정 없이 워치 착용하고 그냥 자기만 했는데.. ㅎㅎ
왠지 기록이 늘어서 기분좋네요
근데 밤에 엄청 깨는군요… 이러니 피곤하지.
수면기록에 이상한게 있어서 뭔가 했더니… 오늘 낮잠잔 시간에 잠 기록이 있네요. 근데 좀 부정확하게 ㅎㅎ
다들 그러신가요?
아무런 설정 없이 워치 착용하고 그냥 자기만 했는데.. ㅎㅎ
왠지 기록이 늘어서 기분좋네요
근데 밤에 엄청 깨는군요… 이러니 피곤하지.
You like Olive?
자기전에 방해금지모드로 하는것도..
근데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
지금까지도 Autosleep앱 쓰는데
이건 시간 구분 없이 자면 다 기록되더라구요.
기본 앱에서도 된다면 써볼만하겠는데요.